/*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스타캐스트-QZ] "아이돌 귀는 ○○귀~"…스캐돌, 귀즈? 퀴즈!

 

♬ "잘 생겼다~ 잘 생겼다~ 외모 얘기 아니에요. 오해 말아요. 얼굴만큼 귀도 잘생겼단 말이에요~. 잘생겼다~ 잘생겼다~"

 

귀는 관상학으로 볼땐 가장 중요한 얼굴 부위 중 하나 입니다. 귀를 통해 성격, 재물, 노년 운세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돌 중에서도 독특한 귀를 가진 멤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요정귀', '반달귀', '부처님귀'라는 별명이 붙었죠.

 

'스캐퀴즈' 3탄입니다. 이번 주제는 '귀만 보고 남녀 아이돌 이름 맞추기'입니다. 난이도가 살짝 있습니다. '트리플 러츠-트리플 토루' 컴비네이션 급입니다. 대상은 '스캐돌'로 한정했습니다. 남녀 아이돌 총 20명을 골라 특징별로 분류했습니다.

 

자, 그럼! ☞ 귀만 나온 사진을 확인합니다. ☞ 스타캐스트가 제시한 힌트를 꼼꼼히 살펴봅니다. ☞ 어떤 그룹의 어떤 멤버인지 맞혀보세요. ☞ 마지막으로, 아이돌 사진을 감상합니다. 팬이라면 어렵지 않겠죠?

 

귀는 특징별로 2명씩 묶었습니다. 입술, 눈에 이어 귀까지 모두 맞힌다면 당신은 진정한 아이돌 어머니. 그럼 걸그룹부터 시작할까요?

 

 

☞ 블링블링 귀, 피어싱 마니아


Left : 러블리한 얼굴에 귀여운 귀를 가졌습니다. 이름처럼 블링블링한 이어링을 좋아하는 멤버입니다. 피어싱 마니아라고 알려져 있는 그녀. 이름을 말해봐~.


Right : 스트레스 해소법이 어마무시한 멤버입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귀를 뚫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작은 귀에 피어싱만 여러 개가 달려 있습니다.


정답 : '소녀시대' 티파니, 태연

 

"블링블링하죠?"

 

"스트레스 해결"

 

 

☞ 매력만점 반달귀


Left : 브이라인에 동그란 반달귀를 가졌습니다. 귀여운 외모를 과시하죠. 다른 멤버들에 비해 귀걸이 착용을 즐기는 편은 아닙니다. 쏘 쿨~하죠. 누구일까요?


Right : 동글동글한 얼굴에 반달 같은 귀가 매력적입니다. 정작 본인은 '당나귀 귀' 같다며 콤플렉스로 꼽았는데요. 팀내 귀염둥이로 통하는 그녀, 이름이 뭐예요?


정답 : '씨스타' 다솜, '포미닛' 권소현

 

"제 사랑을 들임~"

"오~ 베이비 페이스"

 

 

☞ 작은 얼굴에 큰 귀


Left : 주먹만한 얼굴에 큰 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목구비가 시원시원해보이는데요. 도도한 얼굴과 달리 넉살 좋기로 유명합니다. 이 '프리티 걸'은 누구일까요?


Right : 귀마저도 '난 달라'를 외칩니다. 작은 얼굴에 큰 귀가 한눈에 들어오는데요. 피어싱도 남다릅니다. 굵거나 화려한 피어싱으로 늘 포인트를 줍니다. 그래서 잘나가는 걸까요?


정답 : '카라' 구하라, '투애니원' 산다라박

 

"날 예뻐 하라구~"

"방부제 미모"

 

 

☞ 시원시원 부처님귀


Left : 흔히 귀가 크고 귓볼이 넓으면 부처님귀라고 하죠. 부자가 될 상이라고 합니다. 걸그룹 중에서도 부처님 귀를 가진 멤버가 있습니다. 당당한 카리스마가 매력적입니다.


Right : 그룹 내 최장신 멤버인데요. 큰 키만큼 귀도 시원시원합니다. 물론 외모도 아름답죠. 요즘 일도 사랑도 모두 쟁취하고 있는 당신은 욕심쟁이 우후훗.


정답 : '투애니원' 씨엘, '소녀시대' 수영

 

"카리스마 리더"

"남다른 기럭지, 남다른 귀럭지"

 

 

☞ 깜찍한 작은 귀


Left : 이 멤버를 표현하는 단어는 '시크', '도도' 입니다. 하지만 귀 만큼은 작고, 깜찍한데요. 그래서 업스타일을 할 땐 귀여운 매력이 부각됩니다. 이 '얼음공주'는 누굴까요?


Right : 말랑말랑~해보이는 귀가 인상적입니다. 작은 얼굴과도 잘 어울리는데요. 요즘 단발로 싹둑 자르면서 귀여운 귀가 자주 보이죠. 금요일에 만나고 싶은 그녀, 감 오시나요?

 

정답 : '소녀시대' 제시카, 아이유

 

"귀만큼은 귀엽다"

"말랑말랑 해보이는 귀"

 

걸그룹, 많이 맞추셨나요? 조금 어렵다구요? 이번엔 남자 아이돌입니다. 남자 아이돌은 살~짝 난이도를 낮췄습니다. 자, 시작해볼까요?

 

 

☞ 매력만점 요정귀


Left :
'샤이니' 태민이 이 멤버의 귀를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칭한다죠. 해리포터에 등장하는 집요정 '도비'를 닮았습니다. 팬들은 '너무나 완벽한 내 남자'라고 부른다죠.


Right : 원조 '요정귀'를 가진 멤버입니다. 웬만한 여자보다도 작은 얼굴을 가졌죠. 게다가 큰 눈망울로 여심을 사로잡았죠. 이 남자와 함께라면 언제나 아름다운 밤이야이야~.


정답 : '엑소' 찬열, '비스트' 양요섭

 

"도비 닮았나요?"

"양요정이 요기있네?"

  

 

☞ 블링블링 귀, 피어싱 매니아


Left : 사실 귀보다 피어싱이 눈길을 끄는 멤버입니다. 귀 아웃라인을 따라 귀걸이를 착용하는 '둘렛길' 피어싱을 즐겨합니다. 이 미스터는 누구일까요?

 

Right : 여기 피어싱 매니아 한 명 더 추가요~. 귓볼은 기본. 이너컨츠, 아웃컨츠 할 것없이 갯수도 다양합니다. '에브리데이' 피어싱을 즐기는 이 남자, 아시겠죠?


정답 : '인피니트' 성열, '샤이니' 키

 

"피어싱도 깔맞춤"

"에브리바디~ 피어싱"

 

 

☞ 작고 둥근 귀


Left : 비주얼이 귀공자 같다고 해서 '귀공○'으로 불리기도 하죠. 시크와 애교를 넘나드는 반전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귀도 반전입니다. 작고 오목조목한 귀를 지녔습니다.


Right : 눈, 코, 입, 귀 비율이 조화롭습니다. 작고, 둥근귀를 가져 귀요미 매력이 철철 흐르는데요. 상대방의 귓볼을 만지는 걸 좋아한다고 하죠. 정답은 누굴까요? '팔로 팔로미~'


정답 : 'B1A4' 공찬, '빅뱅' 지드래곤

 

"귀공찬, 시크찬, 애교찬"

"귀 스킨십 매니아"

 

 

☞ 개성만점ㅠ 귀


Left : 독특한 귀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 안쪽 민자로 되어 있는데요. 귀 모양 마저도 평범하지 않습니다. 팬들의 귀에 캔디같은 달콤한 랩을 선사하는 그. 누군지 감 오시죠?


Right : 아이돌 '멍뭉'라인입니다. 살짝 각진 귀를 가지고 있는데요. 항상 에너지가 넘치는 멤버입니다. 매력이 한두개가 아니라 팬들 '숨이 자꾸 멎어'버리는건 아닐지...


정답 : '2PM' 택연, '엑소' 백현

 

"훈남 포스"

"귀, 특이하죠?"

 

 

☞ 귓볼이 얇고, 깔끔한귀

 

Left : 요즘 '먹방돌'로 떠올랐죠. 귀 모양은 깔끔한 편입니다. 피어싱은 무대에서만 하는 멤버입니다. 비가 오는 날엔 자꾸 보고싶은, 이 멤버는 누구일까요?


Right : 귓볼 없는 작은 귀를 가진 멤버입니다. 하얀 피부에 만두같은 볼살을 지녔는데요. 요즘 다이어트로 상남자가 됐다고 하네요. 여러분 촉이 오시나요?


정답 : '비스트' 윤두준, '엑소' 시우민

 

"오늘 점심은..?"

"각이~ 살아났어"

 

글=김효은기자(Dispatch)
사진=디스패치DB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이래서, 은진천사"…안은진, 코 찡긋 미소
2024.04.19
[현장포토]
"여심을 위로해"…전성우, 비주얼 사제
2024.04.19
[현장포토]
"각 잡고 섹시"…김윤혜, 매혹적인 거수경례
2024.04.19
[현장포토]
"범.접.불.가"…안은진, 시크 아우라
2024.04.19
[현장포토]
"남자도 러블리"…쇼타로, 자체발광 출국
2024.04.18
[현장포토]
"비주얼이 CG"…원빈, 완벽한 얼굴
2024.04.18
more photos
VIDEOS
31:49
[LIVE] 투모로우바이투게더·라이즈·박보검, "뮤직뱅크 in 벨기에 출국" l TXT·RIIZE·PARK BOGUM, "Depart for MusicBank" [공항]
2024.04.18 오후 10:07
03:09
박보검, "뮤직뱅크 in 벨기에 출국" l PARK BOGUM, "Depart for MusicBank" [공항]
2024.04.18 오후 09:38
03:06
라이즈, "뮤직뱅크 in 벨기에 출국" l RIIZE, "Depart for MusicBank" [공항]
2024.04.18 오후 09:01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