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클로즈 유어 아이즈' 장여준이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소속사 '언코어'는 19일 "장여준이 컨디션 이상을 느껴 병원을 방문했다. 정밀 검사 결과 횡문근 융해증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횡문근 융해증은 손상된 근육 성분이 혈액으로 방출돼 여러 문제를 일으키는 질환이다. 신장 기능 회복을 위한 치료가 필수적이다.
장여준은 당분간 회복에 집중한다. "입원 치료 및 경과 관찰이 필요한 상태"라며 "일주일간 입원 치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어 "금주 예정된 스케줄은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린다"면서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JTBC '프로젝트 7'(PROJECT 7)을 통해 결성됐다. 지난해 4월 데뷔 이후 신인상 8관왕을 달성했다.
<다음은 '언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UNCORE 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CLOSE YOUR EYES 멤버 장여준의 건강 상태 및 향후 일정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장여준은 최근 컨디션 이상을 느껴 병원을 방문하였으며, 정밀 검사 결과 '횡문근 융해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의료진 소견에 따르면 입원 치료 및 경과 관찰이 필요한 상태로 판단되어, 약 일주일간 입원 치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금주 예정된 스케줄은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리오니,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련 상세 사항은 각 판매처를 통해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가 충분한 휴식과 치료를 통해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디스패치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