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유하늘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신보 수록곡을 일부 들려줬다.
연준은 지난달 31일 오후 11시 SNS에 첫 솔로 앨범 '노 레이블스: 파트 01'(NO LABELS: PART 01)에 수록된 6곡 중 3곡 일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러프한 컷 편집과 연준의 무반주 가창, 스태프들과의 자연스러운 대화가 담겼다. 생생한 녹음실 분위기로 자신감을 드러냈다.
연준은 가장 먼저 '포에버'(Forever)를 들려줬다.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였다. 간결한 리듬과 감각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렛 미 텔 유'(Let Me Tell You)은 알앤비 음악이다. 2000년대 감성의 신스 리드 리듬이 귀를 사로잡았다. '캣츠아이' 다니엘라가 피처링을 맡았다.
마지막 곡 '두 잇'(Do It)은 올드스쿨 힙합 곡이다. 재즈풍 악기 요소가 가미됐다. 드럼과 베이스 사운드가 빈티지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매력을 전했다.
'노 레이블스: 파트 01'은 연준이 데뷔 6년 8개월 만에 처음 선보이는 솔로 앨범이다. 총 6곡을 담았다. '나띵 바웃 미'(Nothin' 'Bout Me), '코마'(Coma) 등도 준비했다.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다. 연준은 타이틀곡 '톡 투 유'(Talk to You)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포에버'를 제외한 모든 곡 작사 크레딧에도 이름을 올렸다.
한편 연준은 오는 7일 미니 1집 '노 레이블스: 파트 01'을 발매한다.

<사진제공=빅히트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