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정태윤기자] 넥스지(NEXZ)가 국내 첫 단독 공연을 연다.
넥스지는 지난 12일 오후 SNS에서 공연 소식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다음 달 25~2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스페셜 콘서트 '원 비트'(ONE BEAT)를 진행한다.
공연명은 넥스지와 넥스티(팬덤명)가 무대를 통해 하나로 연결되는 특별함을 상징한다. 모든 음악이 첫 박자(원 비트)에서 시작되듯, 넥스지의 새로운 여정 시작이라는 의미도 내포한다.
넥스지는 지난 1월 한해 동안 전개할 프로젝트 소개 영상에서 한국 스페셜 콘서트 개최를 예고했다. 새 앨범 발매, 캐릭터 넥스주 공개, 한국 공식 팬미팅 등 약속한 활동을 하나하나 실현하고 있다.
올해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쳘치고 있다. 지난 3월 데뷔 첫 공식 팬미팅으로 새해 포문을 열었다. 지난 4월에는 미니 2집 '오 리얼리?'로 국내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일본 15개 도시 총 18회 공연 규모의 첫 단독 투어 '넥스지 라이브 투어 2025 <원 바이트>'(One Bite)도 성황리에 마쳤다. 일본 정식 데뷔 1년 만에 일본 공연의 성지 도쿄 부도칸에 입성하기도 했다.
한편 넥스지는 한국 스페셜 콘서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을 SNS에서 오픈할 예정이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