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정태윤기자] '세븐틴' 새 스페셜 유닛 에스쿱스X민규가 역대급 시너지를 예고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10시 SNS에서 에스쿱스X민규 미니 1집 '하이프 바이브스'(HYPE VIBES)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신보에는 총 6곡을 싣는다. 타이틀곡은 '5, 4, 3'(프리티 우먼, 피처링 레이 뱅크즈)를 포함해 '피에스타', '월스 잇', '포 유', '영 어게인', '얼스' 등이다
미국의 Z세대 힙합 아티스트 레이 뱅크즈가 타이틀곡 피처링을 비롯해 작사에도 참여했다. 그는 지난해 틱톡을 휩쓸고 빌보드 핫100까지 진입했다.
최상의 시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에스쿱스X민규 역시 새 앨범에 실린 모든 곡의 작사와 작곡에 함께했다. 자신들의 취향과 감성이 가득 담긴 앨범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세븐틴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가수 겸 작곡가 범주가 힘을 보탰다. 다양한 K팝 히트곡을 제작한 국내외 유명 프로듀서들도 앨범에 참여했다.
앨범명은 누구든 함께 즐기고 연결될 수 있는 뜨겁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의미한다. 정해진 틀 없이 자신만의 리듬으로 지금 이 순간을 살아가는 두 사람의 태도를 담았다.
한편 에스쿱스X민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신보를 발매한다.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