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아이들이 중화권 시상식에서 연이어 수상했다.
아이들은 지난 23일 마카오에서 열린 '2025 TME라이브 인터내셔널 뮤직 어워즈'(TMELive International Music Awards, 이하 '2025 TIMA')에 참석했다.
뜨거운 무대를 선사했다. 아이들은 미니 8집 타이틀곡 '굿 띵'(Good Thing)부터 '와이프'(Wife), '라타타'(LATATA), '퀸카'(Queencard) 등을 소화했다.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최고 해외 아티스트상'을 받았다. 이들은 "정말 고맙다"며 "음악 열심히 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고마워했다.
또 다른 시상식에서는 멤버 우기가 2개의 트로피 주인공이 됐다. 그는 24일 개최된 '2025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어워즈'(2025 TMEA)에 참여했다.
우기는 이날 '올해의 영향력 있는 댄스 가수상'과 미니 1집 '우기'(YUQ1)로 '올해의 중국 디지털 EP상'을 거머쥐었다. 솔로 아티스트 입지를 또 다졌다.
대규모 시상식 수상에 감격했다. 우기는 "어릴 때부터 꿈을 향해 나갔던 나에게 정말 큰 힘이 된다"면서 "가수로서 정말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이들은 중국 내 영향력을 높이고 있다. TME의 '2025년 상반기 한국 차트 최고 성적 그룹'에 뽑혔다.
<사진제공=2025 TIMA,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