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보이넥스트도어가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10일 0시경, 새 디지털 싱글 '오늘만 아이 러브 유'(I LOVE YOU)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해당 곡과 뮤직비디오는 지난 6일 공개됐다. 오픈과 동시에 인기 급상승 동영상(음악) 2위로 진입했다. 7일 오전 1시경 최정상에 올랐다.
현재까지 1위를 지키고 있다. 10일 오전 8시 기준, 조회 수 1,461만 회를 넘겼다. 뮤비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7~8일)도 찍었다.
뮤비는 멤버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이별 후유증을 겪은 모습을 그렸다. 그림 같은 비주얼, 청량한 계절감이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높였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늘만 아이 러브 유'로 글로벌 차트에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먼저, 멜론 '톱 100'에서 4위(7일 0시)를 기록했다.
멜론 일간 차트 38위(7일 자)로 팀 자체 신기록을 냈다. 일본 라인뮤직 '톱 100' 차트 1위, 중국 QQ뮤직 급상승 차트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오늘만 아이 러브 유'는 댄스곡이다. 현실적인 이별 후의 모습을 색다르게 그렸다. 위트를 가미, 슬프지만은 않은 MZ 이별송을 완성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금일 KBS-2TV '뮤직뱅크', 11일 MBC-TV '쇼! 음악중심' 등에 출연한다. '음악중심'에는 성호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관계자는 "보이넥스트도어가 '믿보넥'(믿고 보는 보이넥스트도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라이브 무대를 보여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사진제공=KOZ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