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따끈하게 갓 튀겨진 바삭함이 일품인 명랑핫도그.

많은 메뉴 중에서 치즈가 들어간 메뉴 5가지로 구성된 '치즈폭탄세트'가 치즈 덕후들 사이에서 인기인데요.

치즈폭탄세트를 구입하면 박스에 어떤 핫도그인지 표시를 해주어 헷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핫도그는 감자통모짜, 고구마통모짜, 모짜맵구마, 통모짜, 모짜체다로 구성되었습니다.

치즈폭탄세트는 12,300원이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소스는 케찹 5개, 시즈닝 2개, 소스 3개가 함께 제공됩니다.

따듯한 핫도그를 반으로 나누니 엄청난 양의 치즈가 늘어났습니다.

첫 번째 핫도그는 감자통모짜입니다.

감자의 담백한 맛과 모짜렐라가 더해진 맛인데요. 소스 없이 먹으면 살짝 심심할 수 있으니 소스는 필수입니다.

다음은 고구마통모짜.

갓 튀겨진 달달한 고구마와 치즈는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했는데요. 고구마 토핑이 많아서 하나만 먹어도 배불렀습니다. 

기본 핫도그보다 매운 모짜맵구마입니다.

모짜맵구마는 고구마통모짜와 같은 맛이지만, 핫도그 아래에 있는 할라피뇨가 들어간 소시지 덕분에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핫도그입니다. 

다음은 통모짜입니다.

기본 핫도그에 소시지 없이 모짜렐라가 가득 들어있는 핫도그입니다. 핫도그 1개당 소스는 2~3개만 섞어 먹는 게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모짜체다 핫도그.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 2종이 들어간 핫도그로 먹다 보면 소시지가 보이는 핫도그입니다. 치즈 2종이 들어가 더욱 진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치즈덕후가 먹은 명랑핫도그 '치즈폭탄세트' 솔직 후기는요?

소스를 다양하게 섞어먹는 재미가 있고, 박스에 담겨 있어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

하지만, 아무리 치즈가 좋아도 2개 이상은 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