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계 주당 멤버들이 떴습니다.
소년미 가득한 비주얼에,
어마무시한 주량이 숨어져 있었는데요.
걸그룹 멤버들 역시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의 1mm는 주당 아이돌 5입니다.
① '워너원' 강다니엘 : 첫 번째 주자는 강다니엘입니다. 그는 소문난 애주가인데요. 지난 5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주종을 가리지 않는다"며 "소주 5병 마신다"고 밝혔습니다. 과거 SBS-TV' 마스터키'에서도 "(술을) 좀 마신다"며 "소주 5~6병 정도"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소주? 맥주? 뭐든 OK"
"술 좀 마시는 아이돌"
② '엑소' 시우민 : 다음 주자는 시우민입니다. 시우민 역시 그룹 내에서 애주가로 통하는데요. 그의 주량은요? 무한대입니다. 과거 백현은 팬들에게 "여기 있는 사람들 다 합쳐도 시우민에게는 술로 대적할 수 없다"고 말했고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시우민은 주량을 묻는 질문에 "상대방에 맞춰 마신다"고 답했습니다.
"슈밍이의 유혹~"
"술로 대적할 수 없어"
③ '다이아' 정채연 : 청순 아이돌의 대표주자죠. 정채연 역시 애주가입니다. 소문난 술꾼인 신동엽도 인정했는데요. 실제로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멤버들은 "채연이는 스케줄이 끝나고 숙소에서 소주 한 잔을 하고 나서야 잠자리에 든다"고 증언했습니다.
"청순 미녀는, 소주파"
"반전 주량에, 놀랐어"
④ '아스트로' 차은우 : 술에서 둘째 가라면 서러운 아이돌 멤버가 또 있습니다. 바로 차은우인데요. 그의 주량은요? 소주 2병입니다. 특히 그는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술을 마셔도 취하지 않는 도경석 역을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도경석과 차은우의 공통점"
"소주 2병, 엄지 척"
⑤ '에이핑크' 정은지 : 마지막 주자는 정은지입니다. 평소 정은지는 술을 즐겨 마시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술보다는 술자리를 좋아한다"며 인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실제 주량은 소주 2병 반 정도.
"주사는 없어요"
"소주 2병 반은, 거뜬히"
<사진 출처=디스패치DB,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타그램, 트위터, KBS-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tvN '인생술집',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냉장고를 부탁해', SBS-TV '마스터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