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단독] 'R.ef' 이성욱, 7일 극비재혼…"전처 폭행시비 당일 결혼" (종합)

 

 

 

 

[Dispatch=나지연·강내리기자] "이 눈물은 분명 행복의 눈물입니다."

 

'R.ef' 이성욱(40)이 7일 재혼했다. 7일 오후 5시 서울 강남의 한 예식장에서 비밀리에 예식을 진행했다. 지난해 3월 전처와 이혼한 지 19개월 만에 올리는 초고속 재혼이었다. 신부는 8살 연하의 김 모씨. 외국계 항공사에서 일하고 있다.

 

'디스패치'가 이성욱의 재혼을 단독으로 포착했다. 이날 결혼식에 초대받은 하객은 100여 명 남짓. 양가 가족과 친지, 신부 측 지인 등이 전부였다. 비밀리에 예식을 준비한 만큼 연예인 하객은 단 1명도 없었다.

 

공교롭게도 식을 올린 이날은 전처와의 폭행시비가 있었던 날. 이성욱은 이혼 사실이 밝혀진 당일, 연하의 신부와 화촉을 밝혔다. 주위 시선을 의식한 탓인지 식장 주변에 사설 경호팀을 배치, 보안에 더욱 더 신경을 쓰는 모습이었다.

 


이성욱과 신부는 결혼 1시간 30분전 식장에 도착했다. 둘은 식장 입구에서 다정한 포즈로 간단한 기념촬영을 가졌다. 한복을 차려입은 가족들과 사진을 찍기도 했다. 이성욱은 이후 식장 내외를 돌며 하객을 맞았다. 악수를 하고, 고개를 숙이며 인사를 건넸다.

 

5시 정각. 양가 어머니의 화촉을 시작으로 결혼식이 진행됐다. 신랑 입장이 먼저 였다. 블랙 턱시도를 입은 이성욱이 먼저 들어섰다. 신부는 하트 라인의 튜브톱 드레스를 입었다. 머리를 위로 올린 업헤어 스타일로 단정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성욱은 직접 작성한 혼인 서약서를 낭독했다. "이 자리에 와주신 분들께 너무나 감사드린다"는 말로 입을 뗐다. "바쁘다는 핑계로 불효만 했다. 아껴주신 만큼 효도하고 잘 살겠다"는 목소리에서는 떨림이 전해졌다.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이성욱은 "살면서 여러가지 일이 많았다. 그런데 오늘 너무 행복하다. 부족한 사위를 받아준 장인 장모님께 감사드린다"며 끝내 울음을 터뜨렸다. 신부는 촉촉해진 이성욱의 눈가를 손으로 닦아주며 함께 눈물을 흘렸다.

 


결혼은 약 30분 만에 끝났다. 혼인서약에 이은 주례사가 전부였다. 축가 등 특별한 이벤트도 없었다. 이후 이성욱은 신부의 손을 꼭 잡은 채 테이블을 돌았다. 결혼식을 찾아준 하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 출발을 알렸다.

 

신혼여행은 가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결혼식에 참석한 한 지인은 "이성욱이 컴백 활동으로 바쁘다. 또한 둘의 결혼을 비밀로 할 예정이기에 시간을 비우고 신혼여행을 떠날 상황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이날 이성욱은 전처를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새벽 1시경, 본인 소유의 차에서 전 부인 이 모씨와 말다툼을 벌이다 몸싸움이 일어난 것. 사건을 조사 중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서로 얼굴을 때려 각각 불구속 입건됐다.

 

이성욱은 2005년 결혼했다 지난해 3월 이혼했다. 8살 된 아들은 전처인 이씨가 혼자서 키우고 있다. 그동안 이성욱은 가수 활동 등을 이유로 이혼 사실을 극비에 부쳤다. 이날 재혼 역시 외부에 알리지 않을 계획이었다. 철저한 보안 속에 진행된 것도 이 때문이다. 

 

 

 

 

 

<사진=이승훈기자>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Hⓓ포토]
"유니크 걸" ㅣ '(여자)아이들' 우기
2024.04.24
[Hⓓ포토]
"만화 찢고 나왔어" ㅣ '(여자)아이들' 우기
2024.04.24
[Hⓓ포토]
"러블리 프리크" ㅣ '(여자)아이들' 우기
2024.04.24
[현장포토]
"인형이 살아있다"…유아, 현실 마네킨
2024.04.23
[현장포토]
"예쁨으로 가득"…슬기, 매력 비주얼
2024.04.23
[현장포토]
"멋짐으로 무장"…승민, 여심 스틸러
2024.04.23
more photos
VIDEOS
11:12
[FULL VER.] SHINee➡️NewJeans, 'CHANEL Korea, NUIT BLANCHE Pop-Up Event Photocall' [현장]
2024.04.23 오후 06:18
02:42
민지(뉴진스), "샤넬 코리아 팝업 포토콜 행사" l MINJI(NewJeans), "CHANEL Photocall event" [현장]
2024.04.23 오후 05:54
02:31
호시(세븐틴), "샤넬 코리아 팝업 포토콜 행사" l HOSHI(SVT), "CHANEL Photocall event" [현장]
2024.04.23 오후 05:49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