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지도와 지리학적 정보를 제공하는 구글 얼쓰.
지구 상에 있는 거의 모든 장소의 인공위성 사진, 거리뷰, 지도, 방향, 항공사진 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 구글 얼쓰가 어떤 장소는 비밀로 숨긴다고 하는데요.
♥네덜란드에 있는 볼커 공군기지
이곳에는 무언가를 감추기 위해 의도적으로 사진을 조작해놨는데요. 이 아래에 숨겨져 있는 것이 엄청난 물건이기 때문입니다.
네덜란드의 전 총리 루드 러버는 이 공군 기지의 벙커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22개의 미국산 핵폭탄이 저장돼있다는 것입니다.
이 중에는 B61이라는 수소 폭탄도 있고, 1945년에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 투하된 원자폭탄보다 4배는 더 강력한 폭탄도 있다고 하네요.
♥네팔의 캉테가
히말라야 산맥에 있는 이 미스테리한 장소는 구글 지도에서 완전히 까맣게 칠해져 있습니다.
여러가지 설이 있는데요. 군사 기지이기 때문이라는 설도 있고, 나치의 UFO 기지라는 설도 있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알려진 바 없다고 하네요.
♥신비의 땅, 시베리아
러시아의 광활한 북쪽 숲은 설명할 수 없는 현상이 자주 일어난다고 합니다.
그러나 보통 사람들이 숲을 잘 들여다 보지 않기 때문에, 러시아 정부에서는 관여하고 있지 않습니다.
시베리아 황무지 깊숙히 있는 땅은 멀찌기 보면 아주 평범해 보입니다. 잘 들여다 보면 다른 장소에서 그림을 따다가 붙여넣기 한 것이 아주 뚜렷하게 보인다고 하네요.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