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영화나 드라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장면 중 하나는 뭘까요? 남녀 주인공의 키스신 역시 그 중 하나 아닐까요?
하지만 중국 여배우들 중엔 키스신이나 스킨십 장면 등을 절대 용납하지 않는 스타들이 있답니다.
♥ 정솽
드라마를 찍으면서 남자 주인공과 첫 키스신을 찍게된 정솽, 하지만 많이 설레였던 탓일까요. 두사람은 결국 사귀게 됐다는데요.
언론에 키스신을 안찍겟다고 호언했던 정솽. 하지만 둘의 사랑은 길게 가지 못했다네요.
결별 후 정솽은 다른 드라마에서 키스신을 또 찍게 됐는데요. 하지만 뻣뻣하게 연출된 장면 때문에 논란에 휩싸였답니다.
♥ 양미
아역배우 출신인 양미, 사극을 찍으면서 감독과 키스신을 논의했지만 끝내 불발됐다고 합니다. 남편을 의식한 것일까요?
♥ 손려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악플이 거의 달리지 않는 여배우인데요. 과거엔 격정 멜로 장르도 했었다네요.
결혼 후에는 애정신이 없었답니다. 하지만 연기력이 좋아 별다른 구설수가 없다네요.
♥ 포뢰
연예계의 꽃이였던 포뢰, 연예인 남편 육의를 위해 애정신, 격정신을 거절한다는데요.
현재는 연예계를 은퇴해 남편의 활발히 연예계 활동을 위해 내조에 전력하고 있답니다.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