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전지현, 김태희? 내가 1등"…김희선, 미모에 자신감

배우 김희선이 자신의 미모에 대해 자부심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지난 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출연을 예고했는데요.

그는 여자 연예인들의 외모 서열을 질문받았습니다. 출연진들은 "김희선, 전지현, 김태희 중 누가 미모 1위냐"라고 물었습니다.

김희선은 "나일 걸"이라고 대답했는데요.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김희선은 새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를 촬영중입니다. 김선아, 이기우와 함께 호흡을 맞춥니다.

<사진출처=JTBC>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장발 원톱"…지민, 분위기 미남
2026.06.23
[현장포토]
"순정만화 주인공"…지민, 만찢남 비주얼
2026.06.23
[현장포토]
"애교는 달콤해"…김재원, 큐티 순록이
2026.06.23
[현장포토]
"스윗에 녹아내려"…종호, 달콤한 손키스
2026.06.23
[현장포토]
"아드레날린 터지네"…성화, 폭주하는 잘생김
2026.06.23
[현장포토]
"멋짐 입었네"…민기, 공항의 패피
2026.06.23
more photos
VIDEOS
06:41
방탄소년단, "'아리랑 in유럽' 한 달 투어 파이팅🦾" l BTS, "'ARIRANG in Europe' for 1month tour, fighting!🦾" [공항]
2026.06.23 오전 09:21
00:46
Nine queens, one legendary visual group👑트와이스 비주얼에 눈호강❤️#twice #트와이스 #kpop #dispatch
2026.06.23 오전 12:00
00:26
NEXZ out here healing people for free😍넥스지 미소에 사르르 녹는다! #nexz #넥스지 #ネクスジ #kpop #dispatch
2026.06.22 오후 11:0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