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쳇말로, '셀기꾼'이라는 표현이 있죠? '셀카 사기꾼'이라는 뜻인데요. 셀카 사진과 실물, 또는 남이 찍어준 사진과 많이 다른 경우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여기, 셀기꾼이라는 단어를 무색하게 하는 스타들이 있습니다. 오히려 기사 사진이 더 잘 나오는 경우가 대다수인데요.
지금부터 그 위엄을 제대로 느껴보세요. 참고로, 왼쪽이 기사 사진, 오른쪽이 셀카입니다.
▶ '미쓰에이' 수지 : 수지는 최근 셀카에서 완벽한 비주얼 자랑헀는데요. 기사 사진이 오히려 수지의 미모를 더 잘 감상할 수 있네요.
"무슨말이 더 필요해"
▶ 김태희 : 역시 비주얼 종결자, 김태희입니다. 오히려 셀카가 본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내지 못하는 것 같은데요. 김태희의 미모는 역시 명불허전이네요.
"이것이 국보급 아름다움"
▶ 송혜교 : 우리의 모연쌤, 송혜교는요. 셀카에서 봤던 아기 피부가 그대로입니다. 송혜교는 실물도 예쁘기로 유명한데요. 셀카로 봐도 화보 그 자체네요.
"흑백 셀카에서도 느껴지는 고혹미"
▶ 전지현 : 전지현의 위엄 나갑니다. 전지현도 각도 불변의 미녀인데요. 왼쪽이 기사 사진, 오른쪽이 셀카라는 것, 기억해주세요.
"역시는 역시, 청순 끝판왕"
▶ 김소현 : 다음은 자라나는 새싹들입니다. 김소현은 리틀 손예진답네요. 꽉꽉 찬 이목구비로, 남심을 저격했습니다.
"큰 눈이 반짝반짝"
▶김유정 : 김유정도 셀카보다 기자가 찍은 사진이 오히려 예쁜데요. 잘 나온 셀카는 기사 사진과 비슷합니다. 만화 찢고 나온 비주얼, 맞죠?
"기사 사진도 셀카도, 사랑스러워"
▶ 이수민 : 이수민은 한마디로 '셀카발 제로'인데요. 인공 조명보다 자연광에서 찍은 사진이 훨씬 귀엽네요. 아무래도 셀카 무능자 대열에 올라갈 것 같죠?
"셀카보다 기사 사진이 더 예쁜 1인"
▶ '트와이스' 쯔위 : 마지막으로 걸그룹 멤버들입니다. '트와이스' 쯔위는 대륙의 기적다운 포스를 발산했는데요. 쯔위도 셀카보단 기사 사진이 더 예쁘네요.
"핸드폰 카메라가 잘못했네"
▶ '트와이스' 나연 : 나연은 러블리 보스의 매력을 자랑했습니다. 무표정도, 애교섞인 미소도 깜찍함 그 자체네요.
"셀카에는 안 담기는 토끼 애교"
▶ '아이오아이' 김세정 : 김세정은 '아이오아이'에서 '갓'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김세정의 사랑스런 입매는, 셀카나 현장 사진이나 똑같네요.
"갓세정은 언제나 러블리"
▶ '다이아' 정채연 : 채연은 최근 셀카에서 뽀샤시한 피부를 뽐냈는데요. 미모는 조명발이 아니었습니다. 가요계의 미래가 밝네요!
"고화질에도 청초한 채연"
<사진출처=디스패치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