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HO : 한국 하지원(37)과 대만 진백림(32).
▷ WHERE :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
▷ WHAT : 럽스타그램 혹은 우연의 일치.
▷ WHY : 하지원과 진백림이 SNS에 올린 비슷한 사진들이 화제. 이에 일부 네티즌, 연인의 흔적(?)이 보인다며 열애설 제기.
▷ HOW : 하지원과 진백림의 비슷한 사진들. 예를 들어 고양이 윙크, 클림트의 '키스', 싱가폴 여행 및 우주 사진 등.
팬들은 하지원과 진백림의 맞팔에 주목. 우연의 일치가 아니라 둘만의 암호라고 추측. 게다가 하지원의 중국 활동을 담당하는 소속사가 진백림의 회사.
▶ 다음은 네티즌 열애 의혹 3가지.
① '너를 사랑한 시간'='아가능불회'
하지원 출연작인 SBS '너를 사랑한 시간'은 대만 인기 드라마 '아가능불회'를 리메이크한 작품. '아가능불회'의 남자 주인공이 바로 진백림.
② 우린 한솥밥 먹는 식구
하지원은 진백림 소속사 '천하무적국제문화유한공사'와 중국 진출 계약을 맺음. 진백림은 하지원의 'B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한국 진출 예정.
③ 차기작에서 만나는 두 사람
하지원의 차기작은 영화 '목숨 건 연애'(감독 송민규). 남자주인공은 다름아닌 진백림. 두 사람은 로맨스 연기를 펼치게 됨. 올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
☞ 그래서, 소속사의 반응은요?
하지원 소속사 관계자가 '디스패치'에 전한 내용입니다.
① 너무너무 당황스럽습니다. 클림트 사진 등의 명화는 너무 유명한거에요. 그걸 같이 올렸다고 사귀는 거라고 말하는 건 억측입니다.
② 싱가폴 사진은 소속사 관계자가 지난 해 팬미팅 때 직접 찍어준 겁니다. 진백림이 같은 사진을 올린 건 전혀 모르겠고요.
③ 우주사진요? 원래 하지원이 우주를 좋아합니다. 고양이 사진은 기황후 때 사진이고요. 그 때는 두 사람이 알지도 못했어요.
④ 사생활 까지는 모르지만, 둘은 친하지 않아요. 제가 알기론 거의 두 사람이 잘 알지도 못할겁니다. 절대 사귀는 사이 아니에요."
<사진출처=하지원·진백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