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송효진기자] '킥플립'이 지난 20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쎈느에서 열린 테레카 컬렉션 카드 팝업 VIP DAY에 참석했다.
동현은 큰 키와 잘생긴 비주얼로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포토월 촬영부터 전시관람, 한정판 카드에 친필 사인을 남기며 팬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선물했다.
팬들과 직접 교감하는 시간도 있었다. 멤버들은 콘텐츠 촬영 틈틈이 난간으로 다가왔다. 팬들의 요청에 맞춰 포즈, 노래, 춤, 챌린지 등을 무한대로 쏟아냈다. 덕분에 팬들의 얼굴에선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K팝 루키 카드는 세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컬렉션 카드다. 2025년에 데뷔한 킥플립, 클유아, 키키, 하투하가 올해의 루키로 선정됐다.
한편, 이번 팝업은 20일(VIP DAY)부터 23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제품 전시 관람 뿐만 아니라 그레이딩, 커스텀 포토카드, AR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제공한다. 카드 구매 후 바로 개봉할 수 있는 브레이크 존, 카드를 교환할 수 있는 트레이딩존이 있다.
21일부터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구매가 가능하다. BREAK, 크림, 지그재그, 무신사, 카카오선물하기, 메이크스타, 사운드웨이브, GS25, 교보문고, 예스24 등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