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유하늘기자] 클로즈 유어 아이즈(이하 '클유아')가 K팝 루키 행사에 참석한다.
클유아가 2025년 K팝 루키로 선정됐다. 이들은 오는 20일 오전 11시, 서울 성동구 편집샵 쎈느에서 열리는 '테레카 컬렉션 카드 팝업 VIP 데이'에 참석한다.
테레카 컬렉션 카드는 지난 1999년 초 론칭한 국내 최초 트레이딩 (랜덤) 카드 브랜드다. 그 후속작으로 K팝 루키 컬렉션 카드를 제작했다. K팝 루키들의 데뷔 연도인 2025년에만 발매된다.
클유아는 첫 번째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킥플립, 키키, 하츠투하츠 등 올해 데뷔한 루키들과 함께 자리한다. VIP 팝업에서 다양한 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포토월 촬영과 전시 관람, 콘텐츠 촬영 등에도 참여한다. 한정판 카드에 친필 사인을 남기며 클로저(팬덤명)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은 20일(VIP DAY)부터 23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제품 전시와 그레이딩, 커스텀 포토카드, AR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테레카 컬렉션 카드 세부 구성으로는 베이스(셀카, 유닛, 단체), 레어(증명사진, 학생증 등), 스페셜(사인), 스케치(손그림), 슈퍼 스페셜(렌티큘러, SSP), 오토그래프(친필 사인) 등이 있다.
온 카드 오토그래프(카드에 직접 친필 사인), 실착 렐릭(리본, 넥타이 조각), 인스크립션(친필 메시지, 손그림), 실착 패치(루키, 이름표 패치) 등도 준비했다.
한편 K팝 루키 컬렉션 카드는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21일부터 BREAK, 크림, 지그재그, 무신사, 카카오선물하기, 메이크스타, 사운드웨이브, GS25, 교보문고, 예스24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서경배

▲ 켄신

▲ 송승호

▲ 김성민

▲ 장여준

▲ 마징시앙

▲ 전민욱

<사진제공=브레이크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