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김지호기자] 하츠투하츠(이하 '하투하')가 2025년 K팝 루키로 선정됐다. 하투하는 지난 2월 신인. '더 체이스', '스타일', '포커스' 등으로 사랑받고 있다.
하투하는 오는 20일 오후 8시, 성동구 성수동 편집샵 '쎈느'에서 열리는 '테레카 컬렉션 카드 팝업 VIP 데이'에 참석한다. 세계 최초 K팝 루키 컬렉션 카드 발매를 기념해 자리를 빛낸다.
테레카 컬렉션 카드는 1999년 초 론칭한 국내 첫 트레이딩 (랜덤) 카드 브랜다. 그 후속작으로 K팝 루키 컬렉션 카드를 제작했다. K팝 루키들의 데뷔 연도인 2025년에만 발매되는 한정판 카드.
하투하가 그 첫 번째 라인업에 올랐다. 킥플립, 클로즈 유어 아이즈, 키키 등과 함께 루키 카드를 선보인다. 다채로운 구성의 카드를 준비, 팬들의 뽑는 재미와 수집 욕구를 극대화했다. 팩과 박스 형태로 출시된다.
베이스(셀카, 유닛, 단체), 레어(증명사진, 매거진, 학생증 등), 스페셜(사인), 스케치(손그림), 슈퍼 스페셜(렌티큘러, SSP), 오토그래프(친필 사인), 온 카드 오토그래프(카드에 친필 사인) 등이 있다.
그 외 실착 렐릭(아티스트가 착용한 리본 및 넥타이 조각), 인스크립션(친필 메시지, 손그림), 실착 패치(루키, 이름표 패치)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일부 카드에는 1 of 1, 1/10 등 한정 넘버링이 삽입된다.
하투하는 이날 VIP 팝업에서 포토월 촬영, 전시 관람, 콘텐츠 촬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판 카드에는 팬들을 위한 친필 사인도 남길 예정이다.
이번 팝업은 VIP 팝업 데이(2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제품 전시 관람, 그레이딩, 커스텀 포토카드, AR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이 준비 돼 있다.
카드 구매 후 바로 개봉할 수 있는 브레이크 존, 팬들끼리 곧바로 카드를 교환할 수 있는 트레이딩 존도 있다. 오는 21일부터는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BREAK, 크림, 지그재그, 무신사, 카카오선물하기, 메이크스타, 사운드웨이브, GS25, 교보문고, 예스24 등 여러 플랫폼에서 구매 가능하다.

▲ 카르멘

▲ 지우

▲ 유하

▲ 스텔라

▲ 주은

▲ 에이나

▲ 이안

▲ 예온

<사진제공=브레이크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