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르세라핌이 신곡 안무 일부를 공개했다.
쏘스뮤직은 22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르세라핌 싱글 1집 타이틀곡 '스파게티'(SPAGHETTI)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다.
해당 영상은 약 19초 분량이다. 멤버들이 푸드 트럭에서 스파게티를 만드는 장면으로 시작됐다. 요리 외엔 무관심한 듯 무표정이다.
이내 분위기가 전환됐다. 르세라핌은 춤을 추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냈다. 사람들이 이들의 스파게티에 열광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앞선 티징 콘텐츠와 이어진다. 이들은 '직접 요리한 스파게티를 사람들에게 먹여준다' 스토리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긴밀히 엮었다.
안무 일부 또한 볼 수 있었다. '이빨 사이 낀 스파게티/빼고 싶니 본 아뻬띠(bon appétit)' 구간에서 손가락을 흔들고 어깨를 튕겼다.
짧은 분량이지만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재치 있는 동작으로 보는 맛을 살렸다. 완곡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 끌어올렸다.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스파게티'와 수록곡 '페어리스'(Pearlies)가 담긴다. 휘감기는 스파게티처럼 벗어날 수 없는 매력을 녹였다.
'스파게티'는 얼터너티브 펑크 팝 장르다. 사쿠라와 허윤진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했다.
'페어리스'는 피어나(팬덤명)를 위한 팬송이다. '마이 오이스터 이즈 더 월드'라는 부제처럼 곁을 지켜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24일 오후 1시 '스파게티'를 발매한다.
<사진제공=쏘스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