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RM, 제이홉, 뷔가 나란히 합체 손하트 포즈를 취해 현장을 환하게 밝혔다.
RM, 제이홉, 뷔가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 서울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제20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RM, 제이홉, 뷔는 각자의 개성을 나타낸 멋진 스타일링을 뽐내며 월드클래스 아우라를 발산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BTS(RM, 뷔, 제이홉), TXT(수빈), 고수, 고현정, 공명, 그레이, 김민하, 김세정, 김영광, 김영대, 김지석, 노상현, 노정의, 덱스, 르세라핌(채원, 카즈하). 몬스타엑스(셔누, 형원), 문소리, 바밍타이거, 박규영, 박은빈, 박재범, 변우석, 수현, 스트레이키즈(방찬, 승민), 아이들, 아이브(레이, 안유진, 장원영), 아일릿, 에스파, 엔믹스(해원, 설윤), 엔하이픈(성훈, 제이크, 정원), 엘리스, 올데이프로젝트, 우원재, 원지안, 이동휘, 이민호, 이수지, 이수혁, 이영애, 이유미, 이준혁, 이준호, 이채민, 임수정, 임지연, 있지(예지, 유나), 장윤주, 전소니, 정소미, 전여빈, 정려원, 정해인, 조유리, 추영우, 코드쿤스트, 크리스탈, 키키, 태양, 하정우, 화사, 효연 등이 참석했다.
<영상=김미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