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박혜진기자] 보이넥스트도어가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인다. 신보로 스윙, 애시드 재즈, 힙합, 록 등을 예고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7일 오후 1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5집 '더 액션'의 타이틀곡 '헐리우드 액션'(Hollywood Actio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미국 시카고에서 촬영했다. 멤버들은 영화 촬영 세트에서 자유롭게 춤췄다. 헐리우드 스타가 된 듯한 자신감과 패기가 느껴졌다.
'헐리우드 액션'은 스윙 리듬과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신나고 유쾌한 리듬을 강조했다. 명재현, 태산, 운학, 이한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영화 제작 크루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다. 멤버들이 '팀 더 액션'의 일원으로 분한다. 시카고 필름 페스티벌 출품을 목표로 한다는 설정으로 홍보 활동 중이다.
'더 액션'에는 4곡을 담았다. 발라드곡 '있잖아', 힙합곡 '잼!'(JAM!), 록 장르의 '배쓰룸'(Bathroom), 애시드 재즈곡 '라이브 인 파리(Live In Paris) 등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미니 5집 '더 액션'을 발매한다. 이날 오후 8시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사진제공=KOZ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