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세븐틴' 스페셜 유닛 에스쿱스X민규가 신곡 일부 음원을 공개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세븐틴 SNS에 에스쿱스X민규 미니 1집 '하이프 바이브스'(HYPE VIBES)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약 3분 15초 분량이다. '하이프 바이브스'에 담긴 전곡 하이라이트 멜로디가 흘러나왔다. 신곡 일부 구간 가사 역시 포함돼 있었다.
최대 관심은 타이틀곡 '5, 4, 3 (프리티 우먼)'(Pretty woman)에 쏠린다. 로이 오비슨이 부른 '오, 프리티 우먼'(Oh, Pretty Woman)을 활용했다.
직설적인 가사도 인상적이다. '그녀는 너무 매력적이야'(She's on fire), '너무 짜릿해'(So spicy) 등 상대에 대한 끌리는 마음을 솔직하게 풀었다.
수록곡 역시 기대된다. 다양한 일상의 순간을 여러 장르의 음악으로 나타냈다. '피에스타'(Fiesta)는 베이스와 플롯 사운드가 대비되는 힙합곡이다.
'워스 잇'(Worth it)은 808 베이스와 신스 라인이 조화를 이룬 노래다. 서로만 아는 특별한 관계라고 가정했다. 끌림과 설렘을 강렬하게 그려냈다.
이 외에도 '포 유'(For you)는 이지리스닝 팝이다. '영 어게인'(Young again)에는 록 사운드가 담겼다. '얼스'(Earth)로는 EDM 장르에 도전했다.
영상 전반에 녹아든 유기적인 구성 또한 눈길을 끈다. 아침 조깅부터 한낮 드라이브, 석양의 물놀이, 늦은 밤 파티까지 두 사람의 '지금'이 교차했다.
한편 에스쿱스X민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하이프 바이브스'를 발매한다. 관련 팝업도 마련했다. 30일부터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