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데이식스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데이식스는 지난 28일 SNS에 정규 4집 '더 데케이드'(The DECADE) 타이틀곡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다.
해당 영상은 약 26초 분량이다. 청혼하는 그림이 등장하더니 빠른 장면 전환으로 이어졌다. 꽃다발, 종이학 등 소품들이 궁금증을 높였다.
신곡 일부도 미리 들을 수 있었다. 새 앨범 트랙 프리뷰 필름 속 강렬한 사운드와는 결이 달랐다. 간결하면서도 빈티지한 멜로디가 실렸다.
데이식스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을 발표한다. '믿듣데'를 증명한다. '인사이드 아웃'과 '꿈의 버스'를 타이틀곡으로 선택했다.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0곡을 실었다. '해야 뜨지 말아 줘', '디스코 데이'(Disco Day), '마이 웨이'(My Way), '별들 앞에서' 등이 있다.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도 진행한다. 이들은 오는 30~31일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텐스 애니버서리 투어-더 데케이드'의 포문을 연다.
이번 공연으로 국내 밴드 사상 첫 스타디움 단독 입성 기록을 세웠다. 예매 오픈 직후 전 회차 전석 매진됐다.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데이식스는 다음 달 5일 오후 6시 '더 데케이드'를 정식 발매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