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NCT 드림이 열도 인기를 증명했다.
오리콘은 최신차트(8월 18일 자)를 공개했다. NCT 드림의 정규 5집 '고 백 투 더 퓨처'(Go Back To The Future)가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에 올랐다.
주간 해외 앨범 차트에서도 1위에 등극했다. 지난달 14일 발매된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현지 팬들은 중독성 강한 곡에 호응했다.
NCT 드림은 해당 앨범으로 국내 주요 음반 차트 주간 및 일간 1위, 써클 주간 차트 3관왕, 음악방송 1위 등을 기록했다. 압도적인 음반 파워를 과시했다.
영국 오피셜 차트 '싱글 세일즈', '싱글 다운로드' 2주째 차트인, 중국 QQ뮤직 플래티넘 인증 획득 및 디지털 앨범 판매 1위, 쿠고우뮤직 1위도 차지했다.
이번 앨범은 가장 빛나는 나를 찾기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난 일곱 괴짜 이야기를 그렸다. 멤버들은 한 편의 영화처럼 다이내믹하게 그려내 호평을 얻었다.
총 9곡을 담았다. 더블 타이틀곡 '비티티에프'(BTTF), '칠러'(CHILLER)를 준비했다. '아이 라이크 잇', '드림팀', '나의 소나기' 등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했다.
한편 NCT 드림은 오는 16~17일 태국 방콕의 라자망갈라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4번째 투어 '2025 엔시티 드림 투어 더 드림 쇼 4 : 드림 더 퓨처'를 연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