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신인 보이그룹 '코르티스'(CORTIS)가 데뷔 출사표를 던졌다.
코르티스는 11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데뷔 앨범 '컬러 아웃사이드 더 라인'(COLOR OUTSIDE THE LINES) 인트로곡 '고!'(GO!) 뮤직비디오를 올렸다.
해당 영상은 약 3분 5초 분량이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됐다. 이들이 연습생 시절 기획·편집한 분량을 바탕으로 제작했다. 10대 모습을 있는 그대로 담았다.
특별한 연출 기법도 쓰였다. 스톱 모션 등을 활용, 역동적이고 속도감 있는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곡 전반에 있는 힙합 분위기와 어우러져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고!'는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트랙이다. 미니멀 트랩 리듬과 강렬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특징이다. 세상을 코르티스의 색으로 물들이겠다는 내용이다.
10대 특유의 생생한 에너지가 느껴진다. '어렸을 때부터 난/ 동네서 좀 특이했어'라는 구절처럼, 이들이 실제 겪은 이야기를 반영한 가사가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코르티스'는 빅히트 뮤직이 약 6년 만에 내놓는 신인 그룹이다. 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 등으로 구성돼 있다. 모든 작업물을 만드는 '영 크리에이터 크루'다.
한편 '코르티스'는 다음 달 8일 정식 데뷔한다. 오는 18일 오후 6시엔 타이틀곡 음원을 선공개한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