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클로즈 유어 아이즈(이하 '클유아')가 슈퍼 루키의 면모를 뽐낸다.
클유아는 지난 6일 공식 채널에 2번째 미니앨범 '스노이 서머'(Snowy Summer) 더블 타이틀곡 중 1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앨범명과 동명이다.
입꼬리를 올려 웃는 초상화와 피로 적힌 '아 유 레디?'(Are You Ready?)라는 문구를 비추며 시작했다. TV를 바라보던 커플은 화들짝 놀라며 겁에 질렸다.
중독적인 비트가 귀를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푸른 들판에 등장했다. 흩날리는 눈발 속에서 좀비떼와 안무를 펼쳤다. 청량감과 섬뜩함을 동시에 그렸다.
송승호는 멀리서 날아와 창문에 부딪혔다. 옆자리에 앉은 켄신의 모습을 보고 화들짝 놀랐다. TV 화면에서 빠져나오는 유령 등 공포 영화를 보는 듯했다.
티저부터 강렬했다 기이한 장면들이 연달아 등장, 눈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멤버들의 표정 연기도 돋보였다. 글로벌 팬들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관계자는 "클유아는 데뷔앨범을 통해 퍼포먼스 강자 면모를 증명했다"며 "이번에도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역동적 안무가 조화롭게 이뤄졌다"고 귀띔했다.
'스노이 서머'는 유쾌한 7월의 크리스마스를 담았다. 예상치 못한 이유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지 못한 소년들의 이야기. 특별한 스토리를 예고했다.
더블 타이틀곡은 '스노이 서머'와 '페인트 캔디'(Paint Candy)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예열을 마쳤다.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앨범을 선보인다.
클유아는 오는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새 앨범을 발표한다. 전날(7월 8일) 오후 6시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D-1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멤버들은 이날 방송에서 더블 타이틀곡 및 수록곡 소개와 더불어 앨범 발매 소감을 발표한다. 글로벌 팬들과도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언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