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에이티즈가 한층 진화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다.
에이티즈는 2일 소속사 유튜브 채널에 미니 12집 '골든 아워: 파트 3-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In Your Fantasy Edition) 솔로 트랙 프리뷰를 공개했다.
영상은 약 4분 4초 분량이다. 멤버별 솔로곡 일부가 담겼다. 홍중의 '엔오원'(NO1)과 성화 '스킨'(Skin), 윤호의 '슬라이드 투 미'(Slide to me)가 흘렀다.
여상이 부른 '레거시'(Legacy)', 산 '크립'(Creep), 민기 '로어'(ROAR), 우영 '세지테리어스'(Sagittarius), 종호 '우리의 마음이 닿는 곳이라면'도 나왔다.
8인 8색 개성을 기대케 했다. 에이티즈는 각자의 솔로곡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본인이 갖고 있었던 생각과 매력을 솔로 트랙 노랫말에 녹여냈다.
이번 음반은 또 다른 '나'를 마주하는 경계에서 겪는 경험과 선택의 순간을 그렸다. 에이티즈가 매혹적인 속삭임으로 리스너를 판타지 세계에 초대한다.
신보에는 총 15곡이 수록됐다. 동명의 타이틀곡 및 한국어 버전, 미니 12집 전곡, 멤버별 솔로 트랙 등이다. 한 단계 더 성장한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성적이 기대된다. 이들은 전작으로 美 빌보드 양대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핫 100'을 동시 석권했다. 각종 세부 차트에서도 정상에 자리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11일 오후 1시 '골든 아워: 파트 3-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을 발매한다.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