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유하늘기자] 신인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폭발적인 성장세를 증명했다.
올데이 프로젝트의 데뷔 싱글 '페이머스'(FAMOUS)는 27일 멜론 '톱100' 실시간 차트 1위를 찍었다. '위키드'(WICKED)도 28위에 올랐다.
'페이머스'는 발표 당일(6월 23일) '톱100' 9위로 첫 발을 내디뎠다. '핫100' 차트 8위에도 올랐다.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과시했다.
'위키드'도 동시에 선전했다. 이 곡은 발매 당일 63위로 첫 진입했다.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다. 퍼포먼스 오픈 이후, 더욱 주목받았다.
뮤직비디오도 반응이 뜨겁다. '페이머스' 영상은 선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과 '인기 급상승 음악'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최근 '위키드' 퍼포먼스 비디오, 스튜디오 춤 콘텐츠, 음악 방송 무대 등을 선보였다. 파워풀한 안무와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인기를 끌었다.
'페이머스'에는 2곡이 수록됐다. 동명의 더블 타이틀곡 '페이머스'와 '위키드'다. '페이머스'는 타이트한 속도감이 돋보이는 곡이다. '위키드'는 브라질리언 펑크, 트랩, 알앤비 등이 조화를 이룬다.
한편 올데이 프로젝트는 더블랙레이블이 선보이는 2번째 그룹이다. 애니,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