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김다은기자] "'슈퍼내추럴' 뮤직비디오는 2편으로 이루어져 있다." (어도어 측)
어도어 측은 21일 "뉴진스의 일본 싱글 데뷔 타이틀곡 '슈퍼내추럴'(Supernatural) 뮤직비디오가 총 2편으로 제작됐다. 각각 공개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음악, 퍼포먼스와 함께 스토리라인을 따라가며 감상해 주시기 바란다"고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2편의 공개일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앞서 뉴진스는 이날 오후 1시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날 공개된 영상은 파트.1(Part.1)이다.
곡명처럼 초자연적 현상이 펼쳐졌다. 몽환적인 공간과 UFO 등 신비로운 사물 등이 등장했다. 한 소년을 좋아하는 혜인의 감정으로 스토리가 전개됐다.
퍼포먼스가 돋보였다. 경쾌한 스텝을 밟으며 뉴 잭 스윙의 장르 특성을 살렸다. 댄스브레이크 구간에서는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 파워풀함을 터뜨렸다.
뉴진스는 연이어 일본 현지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26~27일에는 도쿄돔에서 팬미팅을 연다. 전 회차 티켓을 이미 매진시켰다.
한편 뉴진스는 일본 데뷔 싱글에 동명의 타이틀곡 '슈퍼내추럴'과 수록곡 '라이트 나우', 각 곡의 연주곡(Instrumental) 등을 수록했다. 총 4곡을 실었다.
<사진제공=어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