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웨스트라이프, 7월 내한…13년 만에 국내 공연

[Dispatch=정태윤기자] 아이랜드 출신 보이그룹 웨스트라이프가 내한한다. 

웨스트라이프가 오는 7월 6~7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내한 공연을 펼친다. 내한공연은 지난 2011년 이후 13년 만이다. 

'마이 러브'(My Love)는 물론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 '업타운 걸'(Uptown Girl) 등 불후의 명곡을 생생한 라이브로 선보인다. 

웨스트라이프는 지난 1998년 데뷔해 영국 음원 차트 역사상 가장 빠르게 1위를 달성했다. 지난 2012년 해체 후 2018년 재결합했다. 

한편 티켓은 다음 달 4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인스타그램>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장발 원톱"…지민, 분위기 미남
2026.06.23
[현장포토]
"순정만화 주인공"…지민, 만찢남 비주얼
2026.06.23
[현장포토]
"애교는 달콤해"…김재원, 큐티 순록이
2026.06.23
[현장포토]
"스윗에 녹아내려"…종호, 달콤한 손키스
2026.06.23
[현장포토]
"아드레날린 터지네"…성화, 폭주하는 잘생김
2026.06.23
[현장포토]
"멋짐 입었네"…민기, 공항의 패피
2026.06.23
more photos
VIDEOS
02:29
엔하이픈, "내일은 떠누 생일🎂해피 벌스데이🥳👏" l ENHYPEN, "Tomorrow is 🦊's B'DAY🎂HBD🥳👏" [공항]
2026.06.23 오후 04:53
00:25
[EXCLUSIVE] 상큼함 한도 초과 키비츠의 레모네이드 챌린지 🍋
2026.06.23 오후 03:00
02:30
[EXCLUSIVE] 효정 동묘 완구거리 덕질 밈로그 EP.2 🧸
2026.06.23 오후 01:0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