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웨스트라이프, 7월 내한…13년 만에 국내 공연

[Dispatch=정태윤기자] 아이랜드 출신 보이그룹 웨스트라이프가 내한한다. 

웨스트라이프가 오는 7월 6~7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내한 공연을 펼친다. 내한공연은 지난 2011년 이후 13년 만이다. 

'마이 러브'(My Love)는 물론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 '업타운 걸'(Uptown Girl) 등 불후의 명곡을 생생한 라이브로 선보인다. 

웨스트라이프는 지난 1998년 데뷔해 영국 음원 차트 역사상 가장 빠르게 1위를 달성했다. 지난 2012년 해체 후 2018년 재결합했다. 

한편 티켓은 다음 달 4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인스타그램>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착시 아닙니다"...손나은, 뼈말라 몸매
2026.06.25
[현장포토]
"두 주먹 불끈"...소지섭, 딸바보 된 소간지
2026.06.25
[현장포토]
"김부장, 야호~"...'김부장', 오지콤 유발자들
2026.06.25
[현장포토]
"아이돌은 달라"...손나은, 미녀 갸루
2026.06.25
[현장포토]
"비주얼이 청춘영화"…김명수, 분위기 남신
2026.06.25
[현장포토]
"기억조작 안경선배"…김명수, 심쿵 유발러
2026.06.25
more photos
VIDEOS
07:19
아이브, "도쿄돔 찢은 '쇼 왓 아이 엠' 하이라이트"ㅣIVE,"The highlight of"Show What I Am"that tore up the Tokyo Dome"[현장]
2026.06.25 오후 09:39
00:36
[EXCLUSIVE] 파리에서 울려퍼진 그 이름 성화 💥
2026.06.25 오후 04:20
02:21
[EXCLUSIVE] 리센느 미나미&원이의 ASMR 야-호 EP.3
2026.06.25 오후 03:0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