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박혜진기자] MBC-TV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가 10일 오후 6시 '돈 터치 미’(DON'T TOUCH ME)를 공개한다. 음원 수익은 전액 기부한다.

‘놀면 뭐하니?’ 측은 10일 “신박기획의 첫 결과물이자 환불원정대의 첫 활동곡 '돈 터치 미’를 오늘 공개한다”며 “음원 수익은 모두 기부한다”고 밝혔다.

'돈 터치 미’는 지미 유(유재석)가 국내 최고의 걸그룹 히트곡 제조기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과 합작해 만든 곡이다.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개성은 틀린 게 아니고 다름이다. 우린 개성 있는 삶을 살아야만 하고 존중받아야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관계자는 “한 무대에서 보기 힘든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가 최고의 컨디션으로 각자의 개성과 느낌을 쏟아냈다”고 귀띔했다.

음원 수익은 전액 기부한다. ‘놀면 뭐하니?’ 측은 ‘싹쓰리’(유두래곤, 린다G, 비룡)의 음원수익과 앨범 판매 수익, ‘환불원정대’의 음원수익을 올해 말 전액 기부한다. 

기부처는 아직 정하지 않았다. ‘놀면 뭐하니?’는 지금까지 진행한 프로젝트 수익금을 ‘기부’라는 방식으로 사회 곳곳으로 환원해왔다. 이번에도 기부로 선한 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환불원정대는 리더 천옥(이효리)을 비롯해 만옥(엄정화),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뭉친 그룹이다. 걸크러시 매력과 4인 4색 개성이 주무기다.

<사진제공=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