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밀짚모자를 나미에게만 준 이유가 있었던 것일까요?
★ 밀짚모자
루피의 보물 1호 '밀짚모자'는 누가 건드리는 것 조차 싫어하는데요. 약 20년 동안 루피가 직접 밀짚모자를 씌워준 것은 나미가 최초이고, 나미가 유일하답니다.
★ 595화 표지
595화 표지에서 각자가 자신에게 어울리는 것들을 손에 쥐고 있다는데요.
로빈은 와인, 조로는 술병, 상디는 담배, 루피는 고기 그렇다면 나미는 왜 '돈'이나 '귤'이 아닌 루피의 밀짚모자를 쥐고 있을까요?
★ 284화 표지
248화 표지 또한 각 캐릭터들의 특징을 매우 잘 묘사 했는데요.
나미는 돈을 세거나 귤을 까먹고 있어야 하지만 루피를 보며 방긋 웃으며 안경으로 장난을 치고 있답니다.
★ 항해사
항해사를 뜻하는 단어로 'Mate' 가 사용되는데 이 Mate란 단어는 '배우자', '아내' 등으로 사용된답니다.
★ '밀짚모자' 와 '도둑고양이'
루피와 나미를 지칭하는 단어 Straw hat(밀짚모자), Stray Cat(도둑고양이) 는 소리내어 읽어 보면 매우 유사하다는 느낌을 받는답니다.
★ 원피스 속 평행이론
로저에게는 루즈 라는 연인이 있었는데 만일 정말 나미가 루피의 아내가 된다면 로저와 루피, 부선장인 레일리와 조로가 닮아있듯 루즈와 나미도 닮아야 할 것입니다.
오다센세는 의도적으로 나미에게서 루즈의 느낌이 나도록 만들고, 2년 후 나미의 헤어를 루즈와 비슷하게 맞추며 나미가 루즈를 따라가도록 만들었답니다.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