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신인그룹 '아이딧'(IDID)이 성공적인 프리 데뷔 무대를 펼쳤다.
아이딧은 지난 2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했다. 첫 미니앨범 '아이 디드 잇'(I did it.)의 수록곡 '스텝 잇 업'(STEP IT UP) 무대를 최초로 선보였다.
멤버들은 "팀명은 'I did it.' 문장에서 착안한 말이다. 뭐든지 노력으로 이룬다는 아이딧의 강인한 의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신인의 패기를 내뿜었다.
'새싹돌'이라고 소개했다. "차근차근 성장해 꽃 피우고 열매를 맺는 날까지 지켜봐달라"며면서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프리 데뷔 무대는 웃음기를 완벽히 거뒀다. 멤버들은 파워풀 칼군무에도 폭풍 라이브를 펼쳤다. 특히 후렴구 '스텝 잇 업'은 높은 중독성을 자랑했다.
핑거 스냅과 함께 온몸을 활용하는 하이라이트 댄스도 눈길을 끌었다. 엔딩에서는 풋풋한 새싹돌로 돌아갔다. 사랑스러운 포즈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딧은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했다. 파워풀한 댄스 챌린지를 소화했다. 다른 아이돌 가수의 무대도 소개했다. 이들은 MC로서의 재능까지 뽐냈다.
이들은 금일 KBS-2TV '뮤직뱅크', 오는 26일 MBC-TV '쇼! 음악중심', 오는 27일 SBS-TV '가요대전 Summer' 등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할 계획이다.
아이딧은 오는 9월 15일 첫 미니앨범 '아이 디드 잇'을 정식 발매한다. 데뷔 당일에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첫 쇼케이스도 개최한다.
한편 아이딧은 스타쉽 서바이벌 '데뷔스 플랜'을 거쳐 결성된 그룹이다. 장용훈, 김민재, 박원빈, 추유찬, 박성현, 백준혁, 정세민 등 7인조로 구성됐다.
<사진제공=엠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