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이거 보고 안울었으면...팬이 아니죠...
★ 10위
악마의 열매를 먹고 사람들에게 미움받은 쵸파를 유일하게 받아준 의사 닥터 히루루크
하지만 쵸파는 그가 곧 죽게된다는것을 알게 되며 쵸파가 의사가 되고자 하며 외치는 명대사.
"이 세상에 고칠 수 없는 병은 없으니까!!"
★ 9위
고무고무 열매를 먹고 바다에 빠진 루피가 흉폭한 해왕류에게 습격을 받으려 하자
루피를 를 구하기 위하여 바다에 뛰어들어 갔다가 왼쪽 팔을 잃어버린 샹크스 그런 샹크스에게 루피가 미안해 하자 샹크스가 말한다.
"네 목숨에 비하여 팔 하나 정도는 싼거야. 무사해서 다행이다."
이 외에도 샹크스의 명대사 몇가지 더 있죠.
"왼손은 새시대에 두고왔다."
"이 전쟁을 끝내러 왔다!"
★ 8위
가족이 없던 상디를 오너 제프가 거둬주며 요리를 배우는 상디 그러다 루피 일행과 만나 루피의 일행이 되기로 하며 '발라티에 호'를 떠나게 된다.
인사없이 가려 했지만 오너 제프의 감기 조심하라는 말에 상디가 울며 대답을 하는데
"긴 시간 동안 신세 많이 졌습니다! 이 은혜는 평생 잊지 않겠습니다!"
★ 7위
비비는 왕국을 지배하려던 크로커다일에게서 알라바스타를 지키기 위해 루피일행과 함께 싸우게된다.
크로커다일을 물리친 후 루피일행과 이별의 순간 자신들과 함께 했던 증거를 찾게되면 비비는 죄인이되는데 자신은 이곳에 남지만 "다시 한번 동료라고 불러주시겠어요?" 라고 외치며 명대사를 만들어 낸다.
이때 루피일행은 대답 대신 동료의 표시로 왼손을 올려 X 자를 보여준다.
★ 6위
루피일행의 첫 동료인 조로는 여행을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세계최강의 검사 미호크를 만나게 된다.
그에게 도전장을 건네 싸우다 압도적인 힘의 차이를 느끼고
"등 뒤의 상처는 검사로써의 수치다" 라는 명대사와 함께 조로는 등이 아닌 정면을 보인다.
★ 5위
루피일행의 정식 첫 해적선인 '고잉 메리 호' 는 거친 항해로 인해 선채가 많이 훼손이 되었고 결국 메리호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루피일행에게 한 목소리가 들리는데
"계속 함께 모험하고 싶었어. 지금까지 소중하게 대해줘서 정말 고마워. 나는 정말 행복했어."
★ 4위
초파를 자신의 동료로 만들고 싶어 하는 루피 하지만 자신은 순록이며, 코도 파란색이라고 거절하는 쵸파. 그때 루피는 한마디 외친다.
"시끄러!! 그냥 가자!!"
★ 3위
어려서부터 특수한 능력으로 막대한 현상금이 걸려 있던 니코로빈은 언제나 혼자서 생활해 왔다.
그러다 루피일행과 만나게되어 동료로 지내는 도중 세계정부에게 잡혀버리고 마는데 배신하고 버림받을게 무서워 혼자 죽음을 택했던 로빈이지만 세계정부를 적으로 돌리는 루피에게 끝내 진심을 보이고 만다.
"살고싶어! 날 바다로 데려가줘!"
★ 2위
고향을 구하기 위해 아론 일행이 되어 돈을 모으는 나날을 지내던 나미 하지만 아론에게 속아 모든 것을 잃게 되었다.
오로지 자신만의 힘으로만 살아 온 나미는 한계에 도달하게 되고 끝내 참지 못하던 나머지 자신의 팔을 찌르는데 루피에게 저지당한다.
그러다 나미는 울면서 루피에게 부탁을 한다.
"루피.. 도와줘.."
★ 1위
해적왕 골.D.로저의 아들 포트거스.D.에이스는 유년시절 루피와 지내게 되고 믿을 수 있는 동료 흰수염 해적단과 만나게 된다.
하지만 해군에게 붙잡혀 사형을 선고받게 되자 동료들이 해군과 전면전쟁 끝에 에이스 구출에 성공 그것도 잠시 사카즈키(아카이누)의 주먹에 에이스는 죽게 되며 에이스의 마지막 명대사가 나온다.
"지금까지 부족한 나를 악귀의 피를 이어받은 나를 사랑해줘서 고마워"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