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정력에 좋은 음식들은 언제나 남자들의 관심 대상이죠? 좋은 것을 챙겨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해를 끼치는 음식을 피하는게 더 중요하답니다.
다량으로 섭취할 시 남성의 정력을 망칠 수 있는 음식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 술
콩은 정력에 안좋을뿐 건강에는 좋은 음식이건만, 술은 건강에도 좋지 않답니다. 술의 알코올 성분은 남성의 교감 신경을 마비시켜 성 기능을 저하시킨답니다.
거기다 많이 마시게 되면 남성 호르몬의 생성을 방해해 정력이 떨어진다고 하네요.
♥ 우유
우유와 같은 유제품들은 놀랍게도 남성의 정력에 좋지 않다고 합니다. 매일 우유를 통해 다량의 칼슘을 섭취하면 혈중 비타민D를 억제하게 되는데요.
비타민D는 남성에게 발생하는 전립선암을 예방해주는 성분이기 때문에 칼슘을 지나치게 섭취하는 건 먹지않는 것 보다 안좋답니다.
♥ 빵
남성들이 빵과 같은 밀가루 음식을 지나치게 섭취할 경우 불임이 될 수 있답니다. 빵은 가공되는 도중 밀가루 속에 포함된 아연의 4분의 3이 손실되는데요.
아연은 남성의 성욕과 생식 건강에 이로운 작용을 하는 성분이기 때문에 밀가루 가공식품들을 장기적으로 먹으면 정력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하니 가공식품은 가끔 먹는걸로 하는게 좋겠네요.
♥ 커피
커피에 함유된 카페인은 남성의 정력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친답니다.
카페인을 많이 섭취하면 심박수가 증가하고 긴장감이 높아짐과 동시에 성욕은 반대로 줄어든다고 해요.
또 카페인은 체내의 호르몬 불균형을 초래하기 때문에 다량 섭취는 절대 안하는게 좋다네요.
♥ 콩
콩은 우리의 몸에 이로운 음식 이랍니다. 하지만 많이 섭취할경우 남자의 정력에는 좋지 않다고 합니다.
콩은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수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이기 때문에 반대로 남성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는답니다.
실제로 콩을 과량 섭취할 시 정자량이 줄어든다고 한답니다.
♥ 튀김
튀김처럼 기름기가 많은 음식을 많이 섭취하면 혈관에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쌓이게 된답니다.
콜레스테롤이 쌓이게 되면 혈액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아 불임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튀김 기름에 첨가된 '수소화 지방'은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억제한답니다.
(출처 : 건강백세야 http://health-jungbo.tistory.com/20?category=261769 )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