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s.co.kr] "당신에게 완벽한 몸매란 어떤 몸매인가요?"
영국의 속옷 브랜드 블루 벨라가 남녀 모두에게 이 질문을 던졌답니다, 결론은 남녀가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몸매의 모습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는데요.
남녀가 생각하는 완벽한 몸매의 차이점을 일로스트로 알기 쉽게 설명했답니다.
여성이 원하는 완벽한 여성상은 전체적으로 날씬한 몸매였습니다.. 카라 델라바인의 얼굴, 제니퍼 애니스톤의 가슴, 엠마 왓슨의 엉덩이를 가진 몸매가 완성됐죠.
마른몸에 근육미가 덜 느껴지는 몸이죠.
남자가 그리는 완벽한 여성의 몸매는, 여성들의 워너비 보다 볼륨감이 있네요. 가슴 뿐 아니라 다리의 각선미도 조금 더 탄탄한 느낌이 엿보입니다.
메간 폭스 얼굴과 킴 카다시안의 풍만한 가슴. 헤어 스타일은 스칼렛 요한슨이 이상적이라고 뽑혔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탄탄하고 풍만한 라인의 섹시한 느낌입니다.
여성이 최고라고 생각 한 남성상은 남성이 생각한 것 보다 슬림한 것 같습니다.
머리는 영국의 해리 스타일, 얼굴은 제이미 도넌이 선택되어 동안으로 보입니다.전체적으로 근육이 슬림한 느낌인데요.
남성들이 되고 싶은 몸매는 다부진 체격이 돋보입니다. 브래드 피트의 헤어 스타일에 데이비드 베컴의 얼굴이 이상적인 스타일로 뽑혔다고 합니다.
상반신은 가십걸에 출연했던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남편이기도 한 라이언 고슬링이 뽑혔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