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오디션, '2NE1' 곡으로 합격"…전소미, 훈훈한 즉석 무대 (영상)

[이꼭봐-TV] 전소미가 공민지와 훈훈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10일 방송된 KBS-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에서 함께 노래를 불렀는데요.

전소미는 소속사 오디션을 처음 봤을 때 '투애니원'의 곡 '론리'를 불렀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자연스럽게 공민지와 즉석 무대를 선보이게 됐는데요.

두 사람의 노래는 인상적이었습니다. 전소미의 청아한 목소리와 공민지의 개성있는 음색이 어우러졌는데요. 환상적인 화음이 돋보였습니다.

전소미와 공민지의 '론리' 무대, 영상으로 감상하시죠.

<영상출처=KBS>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착시 아닙니다"...손나은, 뼈말라 몸매
2026.06.25
[현장포토]
"두 주먹 불끈"...소지섭, 딸바보 된 소간지
2026.06.25
[현장포토]
"김부장, 야호~"...'김부장', 오지콤 유발자들
2026.06.25
[현장포토]
"아이돌은 달라"...손나은, 미녀 갸루
2026.06.25
[현장포토]
"비주얼이 청춘영화"…김명수, 분위기 남신
2026.06.25
[현장포토]
"기억조작 안경선배"…김명수, 심쿵 유발러
2026.06.25
more photos
VIDEOS
07:19
아이브, "도쿄돔 찢은 '쇼 왓 아이 엠' 하이라이트"ㅣIVE,"The highlight of"Show What I Am"that tore up the Tokyo Dome"[현장]
2026.06.25 오후 09:39
00:36
[EXCLUSIVE] 파리에서 울려퍼진 그 이름 성화 💥
2026.06.25 오후 04:20
02:21
[EXCLUSIVE] 리센느 미나미&원이의 ASMR 야-호 EP.3
2026.06.25 오후 03:0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