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오디션, '2NE1' 곡으로 합격"…전소미, 훈훈한 즉석 무대 (영상)

[이꼭봐-TV] 전소미가 공민지와 훈훈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10일 방송된 KBS-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에서 함께 노래를 불렀는데요.

전소미는 소속사 오디션을 처음 봤을 때 '투애니원'의 곡 '론리'를 불렀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자연스럽게 공민지와 즉석 무대를 선보이게 됐는데요.

두 사람의 노래는 인상적이었습니다. 전소미의 청아한 목소리와 공민지의 개성있는 음색이 어우러졌는데요. 환상적인 화음이 돋보였습니다.

전소미와 공민지의 '론리' 무대, 영상으로 감상하시죠.

<영상출처=KBS>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폭풍성장"...안서현, 훌쩍 큰 미자
2026.06.26
[현장포토]
"폭풍감량"...김민하, 달라진 분위기
2026.06.26
[현장포토]
"그대에게 드림"...황인엽, 첫사랑표 하트
2026.06.26
[현장포토]
"시.선.집.중"...정해인, 압구정 프린스
2026.06.26
[현장포토]
"실물은 이런 느낌"...나연, 눈부신 등장
2026.06.26
[현장포토]
"청순하나연?"...나연, 남심 스틸러
2026.06.26
more photos
VIDEOS
02:27
[EXCLUSIVE] 산토스 브라보스 인터뷰 🎙️ EP.1
2026.06.26 오후 05:00
03:11
NCT 제노X재민, "듀얼 매력 투샷, 바라보면 눈호강🤩" l NCT JNJM, "Two shots of dual charm, good for your eyes 🤩" [공항]
2026.06.26 오후 03:39
02:01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김포국제공항 입국" l TXT, "GMP INT Airport Arrival" [공항]
2026.06.26 오후 01:44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