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오디션, '2NE1' 곡으로 합격"…전소미, 훈훈한 즉석 무대 (영상)

[이꼭봐-TV] 전소미가 공민지와 훈훈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10일 방송된 KBS-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에서 함께 노래를 불렀는데요.

전소미는 소속사 오디션을 처음 봤을 때 '투애니원'의 곡 '론리'를 불렀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자연스럽게 공민지와 즉석 무대를 선보이게 됐는데요.

두 사람의 노래는 인상적이었습니다. 전소미의 청아한 목소리와 공민지의 개성있는 음색이 어우러졌는데요. 환상적인 화음이 돋보였습니다.

전소미와 공민지의 '론리' 무대, 영상으로 감상하시죠.

<영상출처=KBS>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장발 원톱"…지민, 분위기 미남
2026.06.23
[현장포토]
"순정만화 주인공"…지민, 만찢남 비주얼
2026.06.23
[현장포토]
"애교는 달콤해"…김재원, 큐티 순록이
2026.06.23
[현장포토]
"스윗에 녹아내려"…종호, 달콤한 손키스
2026.06.23
[현장포토]
"아드레날린 터지네"…성화, 폭주하는 잘생김
2026.06.23
[현장포토]
"멋짐 입었네"…민기, 공항의 패피
2026.06.23
more photos
VIDEOS
00:20
The airport became a runway the moment TXT arrived✨투바투 등장에 런웨이 개장🔥#txt #tomorrowxtogether #투바투
2026.06.24 오전 12:00
00:26
You can feel KIM WOOBIN's warmth through his eyes🥹김우빈은 눈빛부터 다정해💙#kimwoobin #김우빈 #dispatch
2026.06.23 오후 11:00
00:28
All-black JUNG HAEIN or soft-boy JUNG HAEIN—which side are you picking?🖤#junghaein #정해인 #dispatch
2026.06.23 오후 10:0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