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오디션, '2NE1' 곡으로 합격"…전소미, 훈훈한 즉석 무대 (영상)

[이꼭봐-TV] 전소미가 공민지와 훈훈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10일 방송된 KBS-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에서 함께 노래를 불렀는데요.

전소미는 소속사 오디션을 처음 봤을 때 '투애니원'의 곡 '론리'를 불렀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자연스럽게 공민지와 즉석 무대를 선보이게 됐는데요.

두 사람의 노래는 인상적이었습니다. 전소미의 청아한 목소리와 공민지의 개성있는 음색이 어우러졌는데요. 환상적인 화음이 돋보였습니다.

전소미와 공민지의 '론리' 무대, 영상으로 감상하시죠.

<영상출처=KBS>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깜짝 놀랐어"...카르멘, 러블리 큐트미
2026.06.22
[현장포토]
"큐티로 일렬종대"...예온, 러블리 막내
2026.06.22
[현장포토]
"컬러풀, 남달라 "...스텔라, 핑크 레이디
2026.06.22
[현장포토]
"무대를 압도해"...주은, 상큼 퍼포먼스
2026.06.22
[현장포토]
"청량미 100%"...유하, 눈부신 요정
2026.06.22
[현장포토]
"비주얼 A+"...에이나, 비현실 인형미모
2026.06.22
more photos
VIDEOS
00:13
[EXCLUSIVE] 벚꽃보다 화사한 이한이 추는 사쿠란보 🌸
2026.06.22 오후 05:00
00:36
[EXCLUSIVE] 롱샷이 말아주는 힙합? 그냥 느끼면 됨 🎤
2026.06.22 오후 03:00
00:57
[EXCLUSIVE] 스타쉽표 정품 터치마이바디 가을이 드립니다 🎁
2026.06.22 오후 02:0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