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이미지 소비? 난 어려"…전소미, 향후 활동 계획

가수 전소미가 KBS-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합류 소감을 전했습니다. 8일 오후 서울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는데요.

이날 전소미는 '아이오아이가 끝나자 마자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합류했다. 이 멤버로는 걸그룹을 안할 것 같아서 출연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미지 소비에 대한 부담감은 없냐는 질문도 있었습니다. 전소미는 "난 아직 나이도 어리고 할 수 있는 게 많다"고 말했습니다.

향후 활동 계획도 전했는데요. 전소미는 "가수로서 계획은 다시 돌아가 연습이 먼저인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최최 브로맨스"...최민식·최현욱, 세대초월 케미
2026.06.24
[현장포토]
"국민배우가 쏜다"...최민식, 거장표 손하트
2026.06.24
[현장포토]
"비주얼, 맨 앞줄 센터"...최현욱, 올블랙 소년
2026.06.24
[현장포토]
"장발 원톱"…지민, 분위기 미남
2026.06.23
[현장포토]
"순정만화 주인공"…지민, 만찢남 비주얼
2026.06.23
[현장포토]
"애교는 달콤해"…김재원, 큐티 순록이
2026.06.23
more photos
VIDEOS
00:29
How is JAEHYUN both a sunshine boy and a masterpiece?😭🩵재현, 오늘도 빛나는 청춘 비주얼✨#nct #jaehyun #dispatch
2026.06.25 오전 12:00
00:23
TXT BEOMGYU really made a tracksuit look this cool😎범규, 꾸안꾸 패션의 정석✨#txt #beomgyu #dispatch
2026.06.24 오후 11:00
00:45
Not PARK JIHOON being shocked that 2K people were watching🤣박지훈, "2천 명 보고 있어요"에 깜짝😮#박지훈 #parkjihoon
2026.06.24 오후 10:0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