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도쿄)=장호준 통신원] 일본 굴지의 기획사 쟈니즈 엔터테이먼트 내에서도 톱클래스 인기를 자랑하는 '야마P' 즉 NEWS의 야마시타 토모히사.
지난 2월 말에는 새 연인으로 추정되는 여성의 존재가 보도됐다. 주간지 보도에 따르면 상대는 모델 같은 얼굴과 몸매를 한 프랑스 여성. 도쿄의 바에서 둘이 딱 붙어 애정행각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 여성은 원래 정치인 비서, 그라비아 아이돌로 활동하는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여동생 리나의 영어 과외 선생님으로 알려졌다.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그녀의 여동생이 같이 영어를 배워 영어 실력이 좋아졌다고 한다.
그는 작년 가을 쯤부터 파국설이 흘러나오고 있는 여배우 키타가와 케이코와의 관계가 냉랭했던 시기에 문제의 여성을 알게 돼 친밀한 관계가 됐다고 한다.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여동생이 사이가 좋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쟈니즈 엔터테이먼트의 측근은 "여동생도 기사를 보고 충격을 받았지만 오빠에게 여자친구가 아니고 같이 술마신 것 일뿐 이라는 설명을 듣고 나서야 안심을 했다"고 한다.
하지만 예능 프로그램 관계자는 "키타가와 케이코에게 친구가 이 기사를 보여주면서 아는 여자냐고 물은 결과 그녀는 아카니시 진(전 KAT-TUN) 의 여자친구였던 아이라고 하면서 야마시타 토모히사와는 같이 논 것 뿐이지 남녀 관계는 아니라고 말했다고 한다.
이 관계자는 이미 헤어진 연인 사이라면 무관심할텐데 그런 이야기를 하는 것을 보면 두사람은 아직 헤어지지 않은 것 같다고 증언했다. 과연 그의 진짜 여자친구는 누구일까? 앞으로의 그의 행방이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