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인피니트, 톰 크루즈와 만남…"'잭 리처' 레드카펫 오프닝"

[Dispatch=나지연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톰 크루즈와 2번째 만남을 갖는다.

인피니트는 오는 11월 7일 영화 '잭 리처: 네버 고 백' 내한 레드카펫 오프닝에 참석한다. 이 자리에서 주인공 톰 크루즈와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톰 크루즈와 인피니트는 지난 해 '미션 임파서블 : 로그네이션' 내한 행사 당시 만남을 가졌다. 인피니트는 당시 레드카펫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인피니트는 지난 해 만남에서 톰 크루즈의 팬임을 자처한 바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두 번째 만남을 가지며,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힌편 톰 크루즈는 11월 초 영화 '잭 리처' 홍보차 내한한다. 이번이 8번째 한국 방문이다. '잭 리처'는 오는 11월 24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착시 아닙니다"...손나은, 뼈말라 몸매
2026.06.25
[현장포토]
"두 주먹 불끈"...소지섭, 딸바보 된 소간지
2026.06.25
[현장포토]
"김부장, 야호~"...'김부장', 오지콤 유발자들
2026.06.25
[현장포토]
"아이돌은 달라"...손나은, 미녀 갸루
2026.06.25
[현장포토]
"비주얼이 청춘영화"…김명수, 분위기 남신
2026.06.25
[현장포토]
"기억조작 안경선배"…김명수, 심쿵 유발러
2026.06.25
more photos
VIDEOS
00:43
Warning: ENGENEs may replay this ENHYPEN video100 times❤️‍🔥엔하이픈, 비주얼도 인성도 완벽✨#enhypen #엔하이픈 #kpop
2026.06.25 오후 11:00
00:30
Wait... SAKUYA changed his bag?! Where are the keychains💔😭사쿠야, 트레이드마크 키링 실종?! #nctwish #kpop #엔시티위시
2026.06.25 오후 10:00
07:19
아이브, "도쿄돔 찢은 '쇼 왓 아이 엠' 하이라이트"ㅣIVE,"The highlight of"Show What I Am"that tore up the Tokyo Dome"[현장]
2026.06.25 오후 09:39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