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꼭봐-영상] '삼시세끼 어촌편3'의 새 멤버가 공개됐습니다.
지난 16일 공개된 케이블채널 tvN '삼시세끼 어촌편3'에서는 나영석 PD가 어촌편의 새로운 멤버들을 인사시켜주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이서진은 나영석의 회사로 찾아갔습니다. 나영석은 이서진에게 "이번에 어디로 갈 지, 뭘 할지 형도 알아야 할 것 같다. 우린 섬에 간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이서진은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나영석 피디는 배 사진을 보여주며 "이 배를 타고 섬에 갈 거야, 형이"라 전했습니다.
사진 속 배는 통통배였습니다. 이서진은 "말이 되냐"며 헛웃음을 지었습니다. 결국 이서진은 이 배를 운전하기 위해 국가고시까지 치뤄야 했습니다.
이어 이서진은 "다른 출연자는 누구냐"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제작진은 "형에 대한 호감을 갖는 분을 찾느라 힘들었다"며 이서진에게 장난을 쳤습니다.
다음 날, '삼시세끼 어촌편3' 회식자리가 이어졌습니다. 두 번째 출연자인 에릭이 등장, 이서진과 12년 만의 재회를 했습니다.
이어 마지막 출연자인 윤균상이 합류했습니다. 윤균상은 의욕이 100% 충전된 모습이었는데요. 에릭과 이서진은 "너가 일을 다 하면 우린 좋아할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삼시세끼 어촌편3'은 다음 달 14일 첫 방송됩니다. 세 사람의 어촌 케미를 미리 보고싶다면요? 영상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영상출처=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