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안영미, 25일 둘째 득남…"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Dispatch=이명주기자] 방송인 안영미가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

미디어랩시소는 26일 "안영미가 25일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둘째 아들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밝혔다.

안영미의 남편은 최근 귀국해 아내 곁을 지켰다. 소속사는 "남편을 비롯한 가족들의 축하와 보살핌 속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알렸다.

안영미는 충분한 회복을 거쳐 방송에 복귀한다. "소중한 새 생명을 맞이한 안영미와 가족에게 축하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안영미는 지난 2020년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했다. 2023년 첫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사진제공=미디어랩시소>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Hⓓ포토]
"비주얼 원톱" ㅣ '앳하트' 나현
2026.06.26
[Hⓓ포토]
"햇살보다 눈부셔" ㅣ '앳하트' 서현
2026.06.26
[Hⓓ포토]
"순정만화 주인공" ㅣ '앳하트' 미치
2026.06.26
[Hⓓ포토]
"비주얼이 영화" ㅣ '앳하트' 아린
2026.06.26
[Hⓓ포토]
"봄날의 힐링" ㅣ '앳하트' 봄
2026.06.26
[Hⓓ포토]
"대체불가 아우라" ㅣ '앳하트' 아우로라
2026.06.26
more photos
VIDEOS
02:43
태양(빅뱅), "인천국제공항 출국" l TAEYANG(BIGBANG), "ICN INT Airport Departure" [공항]
2026.06.26 오전 09:52
03:41
마크, "인천국제공항 출국" l MARK LEE, "ICN INT Airport Departure" [공항]
2026.06.26 오전 09:51
03:32
박지훈, "인천국제공항 출국" l PARK JIHOON, "ICN INT Airport Departure" [공항]
2026.06.26 오전 09:25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