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아진기자] 아일릿이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아일릿은 지난 6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낫 미'(NOT ME)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해당 곡은 싱글 1집 '낫 큐트 애니모어'(NOT CUTE ANYMORE)의 수록곡이다.
뮤직비디오는 아일릿의 평범한 일상을 파파라치 컷처럼 담아냈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본 듯한 하이 앵글과 픽셀이 깨질 만큼 줌인한 카메라 렌즈로 멤버들을 포착했다.
멤버들은 강아지 유모차를 끌며 산책하거나, 음료와 서류를 든 채 바쁜 걸음으로 거리를 오갔다. 엉뚱하면서도 재치 있는 표정 연기로 뮤직비디오에 생동감을 더했다.
'낫 미'는 발랄한 분위기의 팝 장르다. 시크한 보컬로 반복되는 후렴이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가사에는 자신의 무한한 가능성을 당차게 이야기하는 메시지를 녹였다.
특히 '애', '냥', '프린세스' 등 멤버들을 부르는 다양한 이름이 등장한다. 이는 자신들을 규정하는 꼬리표를 떼어내고, 한계에 가두지 않겠다는 멤버들의 의지를 보여준다.
'낫 큐트 애니모어'는 지난해 11월 24일 발매됐다. 현재까지도 사랑받고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글로벌 (미국 제외)'에 9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사진제공=빌리프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