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가수 원호가 매력적인 신곡을 발표한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공식 SNS에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SYNDROME)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심장 박동 파형 그래프가 등장했다. "왓츠 유어 러브 신드롬?"(What's your love syndrome?)이라는 문구로 궁금증을 높였다.
유리 케이스 속, 새하얀 장미도 볼 수 있었다. 장미는 봉오리가 터질 듯 부풀었다. 심장 박동 기계 소리로 기대감을 자극했다.
'신드롬'은 원호가 솔로 데뷔 약 5년 2개월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이프 유 워너'(if you wanna).
총 10곡을 수록했다. '펀'(Fun), '디앤디'(DND), '시저스'(Scissors), '앳 더 타임'(At The Time), '뷰티풀'(Beautiful) 등을 수록했다.
'온 탑 오브 더 월드'(On Top of The World), '매니악'(Maniac), '베러 댄 미'(Better than me), '굿 라이어'(Good Liar)도 포함됐다.
원호는 음악적 역량도 선보인다. 타이틀곡 '이프 유 워너'를 작곡, 편곡했다. 수록곡 '디앤디'의 작사, 작곡, 편곡도 참가했다.
'앳 더 타임'의 작사, '온 탑 오브 더 월드'의 작사, 작곡에도 직접 참여했다. 원호는 한층 더 짙어진 음악색과 감성을 녹여냈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원호가 신보를 통해 오랜 시간 탄탄하게 쌓아온 실력을 증명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원호는 오는 31일 0시 '신드롬'을 발매한다.
<사진제공=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