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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넥도, 유튜브 10억뷰…"유쾌한 자체 예능, 통했다"

[Dispatch=이명주기자] 보이넥스트도어가 유튜브 채널 10억 뷰를 달성했다.

KOZ엔터테인먼트는 11일 "보이넥스트도어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가 10억 건을 넘었다. 같은 시기 데뷔한 보이그룹 중 가장 빠른 속도"라고 밝혔다.

해당 채널은 자체 콘텐츠를 위주로 운영되고 있다. 이들은 '여름 방학&공포 특집', '재미있어 보이넥', '스페셜' 등 다채로운 주제의 영상을 공개해왔다.

유쾌한 에너지를 담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커버 필름이 인기다. 보이넥스트도어가 부른 '마티니 블루'(Martini Blue)는 이날 기준 555만 뷰다.

무대 영상 또한 관심을 얻고 있다. 이들이 첫 단독 투어 일본 공연에서 선보인 유닛 무대 '블링 뱅 뱅 본'(Bling-Bang-Bang-Born)은 400만 뷰를 넘겼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20일 미니 5집 '디 액션'(The Action)을 발매한다. 성장을 향한 열망을 담았다.

<사진제공=KOZ 엔터테인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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