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약 7개월 만에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SNS에 새 미니 앨범 '러브 투 데스'(LXVE to DEATH'(러브 투 데스)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올렸다.
신보에는 총 7곡이 담긴다. 타이틀곡 '아이씨유'(ICU)와 '로스트 앤 파운드'(Lost and Found), '애쉬스 투 애쉬스'(Ashes to Ashes)가 수록된다.
'스포일러'(Spoiler!!!), '러브 터그 오브 워'(Love Tug of War), '러브 미 투 데스'(LOVE ME 2 DEATH) 및 선공개 싱글 '파이어'(FiRE) 등도 실린다.
멤버들이 신보 전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데뷔 이래 꾸준하게 곡 작업에 참여했다. 음악적 스펙트럼과 개성을 쌓았다.
이들은 올해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쳤다. 월드투어와 서머 스페셜 공연을 가졌다.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에 출격하기도 했다.
여러 차례 신곡도 선보였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지난 3월 미니 6집 '뷰티풀 마인드'(Beautiful Mind)를 발표했다. 7월엔 '파이어'를 공개했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오는 24일 오후 1시 '러브 투 데스'를 발매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