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유하늘기자] '세븐틴' 스페셜 유닛 에스쿱스X민규가 치명적인 매력을 예고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유튜브에 에스쿱스X민규 미니 1집 '하이프 바이브스'(HYPE VIBES) 타이틀곡 '5, 4, 3'(프리티 우먼)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했다. "어느 날, 에스쿱스와 민규가 당신의 삶으로 들어왔다"고 말했다. 영상에는 평범한 길거리와 화려한 파티 등 다양한 장소가 나왔다.
에스쿱스와 민규는 모든 곳에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이국적인 풍경, 빈티지한 감성의 영상미가 조화를 이뤘다.
연출도 독특하다. 영상은 여성들의 시점에서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았다. 에스쿱스와 민규의 일상을 한 편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예고편처럼 그려냈다.
뜨겁고 자유로운 에너지가 돋보였다. 영상 말미에는 "에스쿱스와 민규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까?"라는 질문이 등장했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타이틀곡 '5, 4, 3'은 상대를 향한 사랑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로이 오비슨의 '오, 프리티 우먼'(Oh, Pretty Woman)을 이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했다.
한편 에스쿱스X민규는 26일 2번째 티저를 공개한다. 앨범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29일 베일을 벗는다.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