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아이브가 신곡을 깜짝 공개했다.
아이브는 18일 공식 SNS에 4번째 미니앨범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의 타이틀곡 '엑스오엑스지'(XOXZ) 챌린지 영상을 오픈했다.
신곡 일부를 들을 수 있었다. "Give me the X, Give me the O, Give me the LOVE 너라면 다, I want it all XOXZ" 등 노랫말이 담겼다.
파워풀한 비트가 귀를 사로잡았다. "Give me the max, Give me the top, Give me the good energy" 등 중독적인 가사도 돋보였다.
안무도 인상적이었다. 팔과 손으로 'L.O.V.E' 단어를 완성했다. 머리카락을 꼬는 안무, 팔을 벌리고 돌진하는 걸크러쉬 퍼포먼스를 펼쳤다.
아이브는 약 7개월 만에 컴백한다. 지난 2월 '아이브 엠파시'로 5연속 밀리언 셀러,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 음악방송 11관왕을 달성했다.
신보로 새로운 세계관을 예고했다. '이블 큐피드'(EVIL CUPID) 콘셉트를 내걸었따. 자신을 위해 활을 겨누는, 주체적인 큐피드 상이다.
'아이브 시크릿'에는 총 6곡을 수록했다. 타이틀곡 'XOXZ'를 비롯, '미드나잇 키스', ''와일드 버드', '디어, 마이필링스', '갓챠', '삐빅' 등이다.
장원영은 'XOXZ', 리즈는 '미드나잇 키스' 작사에 참여했다. 관계자는 "멤버들이 가사를 적으며 아이브의 음악색을 짙게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신보를 발매한다.
<사진출처=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