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스트레이 키즈(이하 '스키즈)가 매력적인 신곡을 예고했다.
스키즈는 지난 17일 공식 SNS에 4번째 정규앨범 '카르마'(KARMA)의 수록곡 '반전, 하프 타임'(Half Time)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한 월드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 현장이 담겼다. 'THEY DON'T KNOW WHAT'S COMING NEXT' 문구로 시작했다.
멤버들이 관중과 함께한 시간이 담겼다. 무대 아래에서 파이팅을 외치는 순간부터 투어를 축약한 장면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졌다.
'나는 멈추지 않는다'(I'M NOT GONNA STOP) 등 가사로 포부도 드러냈다. "전반전 반전의 반전"이라는 노랫말로 엔딩을 맺었다.
스키즈는 오는 22일 새 앨범 '카르마'를 발표한다. 타이틀곡은 '세리머니'(CEREMONY). 총 11곡을 수록, 다양한 장르를 소화했다.
'삐처리', '크리드', '반전', '엉망', '인 마이 헤드', '피닉스', '고스트', '0801', '세레머니'의 페스티벌 버전과 영어 버전도 들을 수 있다.
이번 영상은 '언베일 : 트랙' 일환이다. 발매에 앞서, 곡을 소개한다. 자체 프로듀싱 그룹답게 직접 만든 노래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스키즈는 데뷔곡부터 앨범 전곡 작업에 참여해왔다. 관계자는 "직접 만든 음악으로 또 한 번 세계를 장악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스키즈는 오는 22일 오후 1시(미국 동부 0시) 글로벌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표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