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스타쉽 신인 보이그룹 '아이딧'(IDID)이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아이딧은 지난 15일 공식 SNS에 프리 데뷔 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프로젝트 오디션 '데뷔스 플랜'을 통해 탄생한 만큼, 다양한 키워드를 선보인다.
앞서 오픈한 티저 영상들과 스토리가 이어졌다. 멤버 개인컷마다 '아이스, 물'(ICE, WATER) 등 키워드와 연결됐다. 신보에 담길 메시지를 스포일러했다.
김민재는 물에 몸을 맡겼다. '음? 나한테 물어보는 거야?'(Um? Are you asking me?)라는 질문이 등장했다. 박원빈과 박성현은 수영장 창가에 기대어 앉았다.
추유찬, 백준혁, 정세민은 쿨함에 흠뻑 빠진 듯, 물에 젖어있었다. 금방이라도 얼 것 같은 차가운 순간을 표현했다. 젖은 머리카락이 색다른 매력을 전했다.
장용훈은 어두운 수영장에서 홀로 빛났다. '윤슬, 파란색, 반짝반짝'(SUN GLITTER, BLUE, TWINKLING) 등의 키워드로 청량감과 소년미를 극대화시켰다.
7인 7색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풀밭에서 어깨동무로 여름을 만끽했다. 소속사 측은 "아이딧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고 귀띔했다.
'아이딧'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서바이벌 '데뷔스 플랜'을 거쳐 최종 결성된 보이그룹이다. 팀명에는 무엇이든 노력하면 결국 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멤버는 장용훈, 김민재, 박원빈, 추유찬, 박성현, 백준혁, 정세민 등 총 7명이다. 오는 24일 프리 데뷔한다. 글로벌 팬들과 본격적으로 만날 계획이다.
▲ 장용훈
▲ 김민재
▲ 박원빈
▲ 추유찬
▲ 박성현
▲ 백준혁
▲ 정세민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